'미스트롯3' 걸그룹 등장…은혁 "데뷔시키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에 걸그룹이 탄생한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은 마스터 추천 장르별 팀미션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트로트 전쟁이 발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에 걸그룹이 탄생한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은 마스터 추천 장르별 팀미션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트로트 전쟁이 발발한다.
치열했던 1라운드 끝에 2라운드에 진출한 막강한 실력자들이 부서별로 팀을 이뤄 팀미션을 펼친다. 특히 1라운드에서 전원 올하트를 받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챔피언부의 팀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트로트 아이돌'이자 팀미션 리더인 오유진을 중심으로 우승 상금만 차 한 대 값인 고아인, 가요제 대상을 휩쓴 '흥나율' 김나율, 박칼린을 사로잡은 '트로트 프린세스' 김소연, 시청자들을 울린 '꺾기 요정' 빈예서, '미스트롯3'를 위해 자퇴까지 한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진혜언, 프로 가수도 부르기 힘든 곡으로 김연자를 놀라게 한 채수현이 뭉친다.
제작진은 "챔피언부는 녹화 당시 등장하자마자 걸그룹 아우라를 발산했다. 무엇보다도 바로 활동해도 손색이 없을 완벽한 구도를 갖춰 '글로벌 아이돌' 은혁이 '이렇게 데뷔시키고 싶어'라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송가인이 '미스트롯1'에 등장했을 때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극찬한 고수가 등판해 전율을 안긴다. 또한 뜨거웠던 1라운드 1 대 1 서바이털 배틀의 톱3인 진선미가 공개되고 2라운드 팀미션이 펼쳐진다.
국민 응원 투표도 막이 오른다. 3회 방송 종료 직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나만의 트로트 스타' 7명을 응원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매일 1회씩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톱7 및 최종 진선미 선발에 반영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