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라이브,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 온라인 생중계…트로트★ 총출동

김지하 기자 2024. 1. 4.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항조, 김호중, 박서진, 박군, 이찬원, 홍지윤 등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들었다 놨다할 최정상급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중 13일 열리는 K트로트 공연이 헬로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이번 '셰어링 앤 투게더 트로트 콘서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최고의 화질과 현장감을 통해 공연장서 아티스트와 그들을 응원하는 팬 들과 함께 하는 듯한 체험을 헬로라이브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항조, 김호중, 박서진, 박군, 이찬원, 홍지윤 등 최정상급 트로트 가수 대거 출연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 중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헬로라이브가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SHARING & TOGETHER CONCERT, 스투콘) 라이브 중계로 2024년 온라인 모바일 중계 빅이벤트의 포문을 연다

조항조, 김호중, 박서진, 박군, 이찬원, 홍지윤 등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들었다 놨다할 최정상급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연말시상식에서도 한데 모이기 힘든 K트로트 스타들이 '셰어링 투게더 콘서트'에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는 연예,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츠투데이가 주최하는 사랑 나눔콘서트다. 스포츠투데이 창간 25주년을 맞아 이틀간 진행 된다. 오는 12일 공연은 최정상급 K팝 아이돌이 주축이 된 K팝 콘서트, 13일 공연은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몰고간 최고의 트로트 가수이 뭉친 K트로트 콘서트로 구성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중 13일 열리는 K트로트 공연이 헬로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헬로라이브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간의 제약을 없앤 온라인 생중계 플랫폼이다. 현장에 방문하고 싶으나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 해외 팬들 등 더 이상 공간과 시간의 제약으로 공연에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팬들의 바람을 채워줄 플랫폼으로 팬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본 공연을 준비하고 진행하는 장지혜 헬로라이브 이사는 "공연문화도 바뀌고 있다. 공연 시청문화도 변화하고 있다. 헬로라이브가 공연문화를 바꾸는데 앞장서 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셰어링 앤 투게더 트로트 콘서트'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최고의 화질과 현장감을 통해 공연장서 아티스트와 그들을 응원하는 팬 들과 함께 하는 듯한 체험을 헬로라이브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창간 25주년 기념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 수익금은 불우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헬로라이브 생중계 티켓을 구입한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예매는 헬로라이브 홈페이지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주최사]

셰어링 앤 투게더 콘서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