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부터 연예계는 시끌…에이프릴♥축구선수 열애설→강경준, 상간남 피소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다.
새해부터 연예계는 열애설부터 피소까지, 시끄러운 소식이 연달아 전해지고 있다.
에이프릴과 축구선수의 열애설, 우연일까축구선수 이강인과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이나은, 이강인의 열애설이 잠잠해지기도 전에 에이프릴의 또 다른 멤버가 축구선수와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았다. 새해부터 연예계는 열애설부터 피소까지, 시끄러운 소식이 연달아 전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나은 측은 “확인 결과, 이나은과 이강인은 지인 사이일 뿐 연인 사이가 아니다”고 부인하며 열애설이 일단락됐지만 발리 여행설 등의 여러 의혹으로 현재까지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 중이다.
이나은, 이강인의 열애설이 잠잠해지기도 전에 에이프릴의 또 다른 멤버가 축구선수와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는 울산 HD FC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 중이라는 것.
최근 온라인상에는 설영우가 자신의 축구화에 이니셜 ‘YENA’라고 새겼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또한 두 사람의 핸드폰 케이스가 똑같아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런 상황 속 누리꾼들은 이강인과 이나은을 이어준 사람이 설영우가 아니냐는 추측도 함께 제기됐다.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A 산부인과 원장 B씨는 지난달 15일 사기미수 혐의로 이동국 부부를 고소했다. B씨는 자신과 법적 분쟁 중인 산부인과 전 원장 C씨 아들 부부의 지인인 이동국 부부가 과거에 문제삼지 않았던 초상권을 문제삼아 자신을 압박했다는 입장이다.
당시 이동국 측은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고소인 B씨가 “저의 오해로 시작됐다. 소를 취하할 것”이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하지만 B씨는 태도를 바꿨다. 이동국 측은 B씨가 소송을 취하하지 않은 것을 기사로 알게 되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이동국 부부는 이번 사안에 대해 모든 법적 대응을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장에 따르면 강경준과 A씨는 부동산 중개업체에 재직하며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함께 근무했다. A씨의 남편은 강경준이 A씨가 유부녀인 사실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하며 증거까지 제출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측은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회사는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혀 앞으로의 진위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아내인 배우 장신영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깊은 애정을 보여 사랑꾼 이미지를 쌓았던 터라 이미지 타격은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옆 아름다운 女”…이나은, 발리 여행도 같이? 사진은 삭제 [MK★이슈] - MK스포츠
- ‘2000억대 폰지 사기 연루’ 이동윤 “회사 시스템 잘 몰랐다” [MK★이슈] - MK스포츠
- ‘경성크리처’ 한소희, 청순+섹시..‘극과 극’ 반전 메이크업[MK★OOTD] - MK스포츠
- 심으뜸 ‘근육질 몸매로 선보인 우아한 드레스 자태‘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고우석, 샌디에이고와 계약 규모는 2년 450만$ - MK스포츠
- KOVO, 도드람 2023-24 V-리그 시상식 운영 대행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 MK스포츠
- [부고] 유규식(매경비즈 부국장)씨 부친상 - MK스포츠
- 22년 파주NFC 시대 막 내렸다…축협,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 시대 연다 - MK스포츠
- SK, 리듬체조 국대 손지인 5일 소노전서 시구자 초청…최부경, 500경기 출전 시상식 함께한다 - MK
- SD와 계약한 고우석, 마무리 맡으면 다음해 최대 50만$ 연봉 인상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