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양예나,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가 축구선수 설영우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4일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측 관계자는 양예나의 열애설과 관련해 본지에 "연예인이자 한 사람의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에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 양예나와 설영우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에이프릴의 또 다른 멤버인 이나은이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만큼 양예나와 설영우의 관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나은 소속사는 "지인 사이" 해명
그룹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가 축구선수 설영우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예나의 소속사는 사생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4일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측 관계자는 양예나의 열애설과 관련해 본지에 "연예인이자 한 사람의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에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자세한 내용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상에서 양예나와 설영우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은 디자인의 모자, 휴대폰 케이스를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설영우가 'YENA(예나)'라고 쓰여 있는 축구화를 신었다고 말했다.
에이프릴의 또 다른 멤버인 이나은이 축구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던 만큼 양예나와 설영우의 관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 지난 2일 이나은 이강인과 관련해 "두 사람은 지인 사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양예나는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다. 에이프릴은 2022년 해체 소식을 전했다. 설영우는 울산 HD 소속 선수로 활약 중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스스로"...정대세, 명서현과 이혼 앞두고 눈물 ('이혼할 결심')
- 17세에 엄마 된 신여진 "임신 6개월 때 남친이 편지 남기고 증발"
- "소속사에 몇 억 요구 미안해"…이효리, 상업 광고 재개 이유 ('짠한형')
- 공효진 "남편 케빈오 입대, 밤새 눈물...마음 복잡해" ('유퀴즈')
- 강경준 측 "상간남 피소 확인, 오해 소지 있어"
- "한혜진도 동의"...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성사되나 ('강심장VS')
- '최연소 아나 출신' 김수민, 둘째 임신 고백 "태명은 딸기"
- 양희은·양희경 자매 모친상…"이렇게 가실 줄 몰랐는데"
- 이승연 친부 "53년 전 떠난 전처, 내 잘못 없어" ('아빠하고')
- 현진영 "방황하던 때 고모가 7억 들여 앨범 내줘"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