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나 측,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어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April) 출신 양예나와 축구선수 설영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예나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냈다.
같은 디자인의 휴대전화 케이스와 모자를 쓴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설영우의 축구화에 '예나'(YENA)라는 알파벳이 쓰여 있는 점 등을 근거로 열애설이 빠르게 전파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April) 출신 양예나와 축구선수 설영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예나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냈다.
양예나 소속사 스타베이스 관계자는 4일 CBS노컷뉴스에 "저희 양예나 배우에 큰 관심 감사드린다. 소속사에서는 본인에게 확인중에 있으나, 연예인이자 한 사람의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에 어려운 점이 있어 양해 말씀드린다"라며 "더 자세한 내용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됐다. 같은 디자인의 휴대전화 케이스와 모자를 쓴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설영우의 축구화에 '예나'(YENA)라는 알파벳이 쓰여 있는 점 등을 근거로 열애설이 빠르게 전파되는 중이다.
양예나는 2015년 데뷔한 에이프릴 멤버다. 청순한 이미지를 내세웠던 에이프릴은 '봄의 나라 이야기' '팅커벨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파랑새' '필링'(Feeling) '손을 잡아줘' '꿈사탕' '라라리라라'(LALALILALA)등 여러 곡을 발표해 사랑받았다.
하지만 탈퇴한 전 멤버 이현주를 집단으로 괴롭혔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후 이현주 측과 에이프릴 측은 상반된 입장을 펴며 공방전에 나섰고, 에이프릴은 지난해 2월 결국 해체했다.
2020년 프로축구팀 '울산 현대'에 입단해 데뷔한 설영우는 현재 울산 HD에서 수비수를 맡고 있다. 대한민국 U-23 축구 청소년 대표, 제32회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텐, 솔로 앨범 낸다…2월부터 아시아 4개 도시 투어
- KCM, 20주년 앨범 '우리들' 14일 발매…조영수 작곡가와 뭉쳐
- BTS 정국, '빌보드 200' '핫 100' 8주 연속 진입
- 라이즈 신곡 '러브 119', 쇼타로-원빈 안무 참여
- '스타디움 아티스트' 트와이스, 2월 23일 컴백
- 소녀시대 윤아, SM과 3번째 재계약
- [노컷 리뷰]첫 곡 '라이징 선'…동방신기 기세 빛난 20주년 콘서트
- 00년생 용띠 아이돌들이 듣고 싶은 새해 첫 노래는?
- 2024년 청룡의 해, 00년생 용띠 아이돌 41인의 새해 소망
- 씨스타19, 11년 만에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