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길채 안은진에 받은 새해 선물 공개 "사랑스러운"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후배 안은진의 선물을 인증했다.
4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사랑스러운"이라는 글귀와 함께 안은진의 계정을 태그한 뒤 "고마워"라며 선물을 공개했다.
이날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안은진에게 받은 선물과 편지가 담겼다.
안은진은 송혜교에게 "세젤멋 세젤예 혜교 언니. Happy new year"라며 새해 인사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송혜교가 후배 안은진의 선물을 인증했다.
4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사랑스러운"이라는 글귀와 함께 안은진의 계정을 태그한 뒤 "고마워"라며 선물을 공개했다.
이날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안은진에게 받은 선물과 편지가 담겼다. 안은진은 송혜교에게 "세젤멋 세젤예 혜교 언니. Happy new year"라며 새해 인사를 담았다.
송혜교와 안은진은 소속사 United Artists Agency(UAA)에서 같이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해당 드라마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안은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MBC '연인'에서 주연 유길채 역을 맡았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