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DIP, SW인재양성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학장 이헌수)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DIP·원장 김유현)은 4일 42경산 캠퍼스에서 소프트웨어(SW)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헌수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 학장은 "이번 협약으로 42경산의 교육생들이 지역산업 역량 증진과 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한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42경산이 최고 수준의 SW 인재 양성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학장 이헌수)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DIP·원장 김유현)은 4일 42경산 캠퍼스에서 소프트웨어(SW)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SW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적자원 교류와 공동프로젝트 수행, 교육 관련 공동 행사 진행 및 교육공간 상호 활용, 각 기관 간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네트워크 공유 및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유현 DIP 원장은 “지역의 많은 청년 인재가 SW 개발자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헌수 경산이노베이션아카데미 학장은 “이번 협약으로 42경산의 교육생들이 지역산업 역량 증진과 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한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42경산이 최고 수준의 SW 인재 양성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정재훈 기자 jho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관위 구성… 속도내는 與, 속도조절 野
- 방첩기관 된 특허청, 산업 스파이 막는다
- 정의선 “SDV 체질 갖춰 모빌리티 혁신 주도”
- [단독]현대차그룹, 차세대 하이브리드차 '100만대' 배터리 수주전 돌입
- 일반 세탁기 1등급 제품은 '0개' … 고효율 가전 '또' 줄었다
- [제조혁신 이노비즈]AI로 진짜 화재만 정확히 알린다 '아이알티코리아'
- 더조인, 모바일 기반 가상화 보안 솔루션 'J-VMP' GS 인증 1등급 획득
- 와이즈넛, 기술성 평가 통과···코스닥 상장 속도
- 레드랩게임즈, MMORPG 신작 '롬' 공개...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전략 속도
- [데스크라인]팻테크, K-디지털 산업으로 육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