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고려 거란 전쟁', 엑스트라 출연 강경준子 등장 최소화 [★NEWS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이 배우 강경준 아들의 등장 분량을 최소화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은 지난해 12월 촬영을 마친 강경준 아들의 극 중 등장 분량을 최소화해 방송할 예정이다.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은 앞서 강경준 아들의 등장을 최소화한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아들과 함께 '고려 거란 전쟁' 촬영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은 지난해 12월 촬영을 마친 강경준 아들의 극 중 등장 분량을 최소화해 방송할 예정이다. 방송은 1월 중 예정이다.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은 앞서 강경준 아들의 등장을 최소화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분량에서 강경준 아들은 엑스트라로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 것이라고 한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아들과 함께 '고려 거란 전쟁' 촬영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준은 배우 지망생인 아들과 함께 경상북도 문경에 있는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오픈 세트장을 견학했다. 강경준이 배우를 꿈꾸고 있는 아들을 위해 직접 현장을 찾은 것. 이는 지난해 12월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또한 강경준의 아들은 '고려 거란 전쟁'에 엑스트라로 촬영을 마쳤다. 이에 '고려 거란 전쟁'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관심이 쏠려 있었다.
이런 가운데, 강경준이 앞서 3일 상간남 소송에 휘말린 것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측 관계자는 지난 3일 스타뉴스에 "배우가 오늘(3일) 소장을 받은 것은 확인했다"며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3일 동아닷컴은 A씨가 지난해 12월 26일 강경준을 아내 B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해 5000만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B씨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며 증거도 있다고 주장했다.
강경준이 상간남 소송에 휘말리면서 향후 그의 대응, 활동에도 관심이 쏠렸다. 그가 출연 중이던 '슈돌' 측은 4일 스타뉴스에 "현재 강경준과 관련 기촬영분이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 계획이 없던 상황"이라면서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2018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번호 알아냈다" 故이선균 카톡 보니 '경악' - 스타뉴스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김새롬 "최근 한번 더 이별..2번째 결혼?" 깜짝 - 스타뉴스
- 백지영 성형 고백 "얼굴에 10억 들어" 충격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으로 日 Deezer 차트 1위부터 줄세우기..폭발적 인기 - 스타뉴스
- "직접 기획"..방탄소년단 진, 스페셜 팬 이벤트 개최한다 [공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킹 오브 K팝' 1위..6년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어..'2024 MTV EMA'서 '베스트 K-팝' 수상[공식] - 스타뉴스
- "우주대스타 뷔" 방탄소년단 뷔, 브랜드 고급화·대중화 '막강 영향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