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윈플러스, 씨엠텍 흡수합병 결정
박순엽 2024. 1. 4. 15:50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아이윈플러스(123010)는 씨엠텍을 소규모합병한다고 4일 공시했다. 합병회사인 아이윈플러스는 존속회사로 남아있고, 피합병회사인 씨엠텍은 합병 후 소멸한다. 합병회사와 피합병회사의 합병비율은 1대 0이다. 이번 합병으로 인해 합병회사가 발행한 신주는 없으며 합병 완료 후 아이윈플러스의 최대주주 변경은 없다. 합병기일은 오는 4월 1일이다.
회사 측은 합병 목적을 “경영 효율성 증대 및 사업경쟁력 강화 목적”라고 설명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울대병원 "李대표, 부산대병원 요청에 서울로 이송..경과 지켜봐야"
- 광주 찾은 한동훈 에워싼 '빨간 마스크'는 누구?
- “생활관서 속옷 차림으로 성추행”…해병대 CCTV에 찍힌 ‘집단 괴롭힘’
- 양희은·양희경 자매, 4일 모친상
- “50번 싼 건 ‘오줌’이라던 정명석, 판결문 받아 읽어보니…”
- "8쪽 변명문 참고하라" 이재명 왜 공격했냐는 질문에 습격범 대답
- 남양유업 홍원식 최종 패소…대법 “한앤코에 주식 넘겨야”(종합)
- “아이 낳게 죽은 남편 정자만이라도”…60대女 간청에 법원 판단은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직원들에게 BMW 선물한 회사 “사장님 빈자리 없나요?”[중국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