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사무실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이 4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 사무실' 현판 제막식을 갖고, 5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의 현장 준비 체제를 본격 가동했습니다.
전남교육청은 지난해 7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을 결성해 지역 중심 미래교육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 준비에 주력해 왔으며 이날 여수 현장 사무실을 개소하고 박람회 준비 사항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교육청이 4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 사무실’ 현판 제막식을 갖고, 5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의 현장 준비 체제를 본격 가동했습니다.
전남교육청은 지난해 7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추진단’을 결성해 지역 중심 미래교육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 준비에 주력해 왔으며 이날 여수 현장 사무실을 개소하고 박람회 준비 사항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습니다.
전남교육청은 이번 여수 사무실 현판 제막식을 계기로, 글로컬 미래교육의 새 무대가 될 여수세계박람회장을 중심으로 현장 홍보를 강화하고, 박람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입니다.
김대중 교육감은 “글로컬 교육을 전남 학교 현장에서부터 실현하기 위해 학생교육활동과 연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박람회가 막을 내린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글로컬미래교육박람회 #전남교육청 #개소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거인' 김선빈, KIA 타이거즈 남는다..3년 30억 FA 체결
- '영화도 아니고'..차량 뒷좌석 바닥 숨어 제주 벗어나려던 중국인 적발
- 이번엔 울산 관광지에 스프레이 낙서..'바다남' 적어
- "이재명, 왼쪽 목 1.4cm 자상..순조롭게 회복 중"
- 비밀번호 깜빡한 50대..옥상 통해 집 들어가려다 '추락사'
- 목포북항 어선물량장 확충공사 마무리..안전 접안 용이
- 기아 오토랜드 광주, 2023년 54만 대 생산 '역대 최대'
- '작은 거인' 김선빈, KIA 타이거즈 남는다..3년 30억 FA 체결
- 전라남도 노인 일자리 늘려 소득 증대 집중
- 전남도립도서관 올해의 책 분야별로 4권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