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충남아산, 연령별 대표 출신 수비수 최희원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FC가 연령별 대표 출신 중앙 수비수 최희원을 영입하며 수비진을 보강했다.
입단 첫해, 성남FC로 임대를 다녀왔고 이후 전남 드래곤즈를 거친 뒤 올 시즌 충남아산에 합류했다.
최희원의 합류는 충남아산 수비진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최희원은 "나를 믿고 불러준 충남아산에 감사하다. 올 시즌 팀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충남아산FC가 연령별 대표 출신 중앙 수비수 최희원을 영입하며 수비진을 보강했다.
185cm, 83kg의 건장한 체격을 가진 최희원은 제공권이 뛰어나며 큰 키를 가졌지만 빠른 발로 왼쪽 풀백까지 모두 소화 가능하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U17·U18·U19 대표팀 등 연령별 대표팀에 꾸준히 발탁되며 일찍이 잠재력을 드러냈다.
영생고-중앙대 출신 최희원은 대학 무대에서 가장 주목받는 센터백이었다. 저학년임에도 불구하고 팀의 주축으로 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을 우승을 비롯해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전국체전, 왕중왕전 준우승 등을 견인한 바 있다.
최희원은 2020년, 중앙대 재학 중 우선 지명을 받아 전북현대에 입단했다. 입단 첫해, 성남FC로 임대를 다녀왔고 이후 전남 드래곤즈를 거친 뒤 올 시즌 충남아산에 합류했다. 최희원의 합류는 충남아산 수비진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최희원은 “나를 믿고 불러준 충남아산에 감사하다. 올 시즌 팀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4시즌 준비에 들어간 충남아산은 제주도 서귀포시 일대에서 29일까지 1차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충남아산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인 점은 그녀가 맞다는 것”…레알 MF가 말하는 냉정한 ‘축잘알’ 아내
- “이 친구는 내 별명이다”... 토트넘의 수호신, 비카리오가 공개한 핸드폰 잠금화면
-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리버풀로 돌아온 피르미누의 고백
- ''오타니에 고의사구 발언 고우석 SD 이적, 서울 개막전서 LAD와 격돌'' 日 언론 관심
- ‘케인 옆에서 뛸래?’... 뮌헨, 갑자기 ‘분데스리가 폭격기’ 영입전 참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