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빠졌잖아!' 맨유 행복 회로 돌린다, 토트넘전 '차출 앞둔' 오나나까지 출격 대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가 행복 회로를 돌리고 있다.
영국 언론 풋볼런던은 4일(이하 한국시각) '맨유가 토트넘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의 출전 가능성에 힘을 얻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아시안컵 출전으로 이탈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맨유가 행복 회로를 돌리고 있다.
영국 언론 풋볼런던은 4일(이하 한국시각) '맨유가 토트넘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의 출전 가능성에 힘을 얻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아시안컵 출전으로 이탈한 상태'라고 보도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15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토트넘과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홈경기를 치른다. 후반기의 시작점이다. 맨유는 전반기 20경기에서 10승1무9패(승점 31)를 기록하며 8위에 랭크됐다. 후반기 반전을 노린다.
변수는 1~2월 예정된 대륙별 국가대항전이다. 아시안컵(12일~2월 10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13일~2월 11일)이 동시에 열린다.
토트넘은 '캡틴' 손흥민이 아시안컵에 출격한다.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 출격한다. 맨유는 오나나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출격 예정이다. 다만, 오나나의 카메룬 대표팀 합류 일정을 조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또 다른 언론 디애슬레틱의 보도를 인용해 '맨유는 카메룬 축구대표팀과 오나나 합류 시점에 대해 협의하고 있다. 오나나가 토트넘전에 출전할 수 있다. 맨유는 엄청난 힘을 받았다. 토트넘은 손흥민 뿐만 아니라 미드필더 두 명이 국가 대표팀에 합류했다. 토트넘엔 큰 타격'이라고 했다. 토트넘은 리그 20경기에서 12승3무5패(승점 39)를 기록하며 5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건너뛰고 임신 소식 전하나?..“아기 낳고파” 속마음 고백 (조선의 사랑꾼)
- '강원래♥' 김송, 이번엔 광대수술 “찐감자 얼굴에 남편·아들 빵빵터져”
- 박수홍 “위기 후 사람 극명히 갈려, 내 라인이었던 사람들 욕 안 하면 다행” ('개세모')
- 이선균 다음 타겟은 전혜진이었나..“번호 알고 있어” (연예뒤통령)
- “못 걸어” 혜리, 너무 타이트한 시상식 드레스 어쩌나..고충 토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