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복귀할 것"…이효정, 100일 안에 '14㎏ 감량'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효정이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이효정은 성인병 종합 세트라는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배우 이효정이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이효정은 성인병 종합 세트라는 충격적인 건강 검진 결과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100일 안에 14㎏ 감량하겠다'고 선언한 이효정은 절친한 배우 이승형, 김동균과 만나 배드민턴을 쳤다. 이효정은 20년 만에 배드민턴을 치며 '내 몸이 기억할 거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시작부터 헛스윙을 하며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이에 이승형은 이효정에게 "왜 이렇게 살이 쪘냐"고 물었다. 이효정은 "집에서 쉬는 시간도 많고 주방을 드나들다 보니까 이렇게 됐다. 또 식구들이 먹다 남긴 음식을 버리지 못하겠더라. 어머니의 마음을 아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동균은 "옛날과 많이 달라졌다"라며 놀라워했다.
이후 세 사람은 족발집으로 향해 친목을 다졌다. 이효정은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금주를 선언했지만, 곧 후배들의 유혹에 넘어가 맛있게 식사를 했다.
그러던 중 이승형은 이효정의 아들인 배우 이유진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이승형은 "최근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 출연했다. 그런데 유진이가 갑자기 형님 아들이라고 하더라. 유치원생 때 보고 20년 만에 보는 거였다"라고 밝혔다. 이효정은 "아들이 내가 아버지인 것이 알려지는 걸 원치 않았다. 그래서 한동안 비밀로 했다"고 털어놨다.
또 이효정은 "복귀하셔야죠"라는 후배들의 말에 "드라마를 오래 쉬었다. 옛날에는 60대가 되면 아버지 역할로 연기하면서 살아갈 거라 생각했다. 그게 당연히 보장되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그런 자리가 없어졌다"고 고백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효정은 "이제 다시 배우를 하고 싶다. 근데 제가 1%도 준비가 안 된 것 같다. 누구나 편히 쓸 수 있는 칼, 누구나 편히 그릴 수 있는 붓이 돼야 하는데 그 준비를 해야 할 것 같다"라며 "다이어트를 내일부터 시작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