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미, 亞 스타트업 유력미디어 e27 ‘Top10 Woman Contributor’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의 저자 최동미 씨가 아시아 스타트업·테크미디어 e27에서 여성 부문 Top10 컨트리뷰터(Contributor)로 선정됐다.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자가 초대받는 인플루언서, 주목받는 크리에이터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의 저자 최동미 씨가 아시아 스타트업·테크미디어 e27에서 여성 부문 Top10 컨트리뷰터(Contributor)로 선정됐다.
e27은 싱가폴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에서 유력 스타트업·테크미디어로 주목 받고 있다. e27은 전문성이 있는 프로페셔널 기고자를 발굴, 스타트업 생태계와 비전, 영감을 주는 글들을 게재하고, 연말 한 해의 영향력있는 기고자를 선정한다.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자가 초대받는 인플루언서, 주목받는 크리에이터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책이다. 0명부터 1만명 이상에 이르기까지 팔로워를 늘려온 방법과 저자가 그동안 맺어왔던 주요한 인맥을 공개함으로써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영감과 팁을 전해준다.
최동미 저자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것이 영광스럽다”면서 “한국의 우수한 창업 생태계를 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관 비번 깜빡’…옥상 통해 집 들어가려던 여성 추락사
- 이재명 집도의 “왼쪽 목 빗근 위 1.4cm 자상… 순조롭게 회복중”
- “넌 내가 죽인다”…‘배달음식 식었다’고 사장 협박한 손님의 최후 [e글e글]
- 정부, 올해 숙박쿠폰 45만장 뿌린다…“국내 관광 활성화 목적”
- 검찰,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구속기소
- 이준석 “온라인 당원 모집 하루 만에 2만 명 돌파…전무후무”
- 광주 찾은 한동훈 “5·18 정신 헌법 수록 적극 찬성”
- 이원욱 “이재명 건강 호전 시 최후통첩…원칙과상식의 시계 있어”
- 남양유업, 경영권 분쟁 최종패소…60년 ‘오너 경영’ 끝
- 北 벤츠 행렬에…독일 본사 “철저히 조사…추적엔 한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