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파리서도 못 숨기는 세련美…독보적 겨울 스타일링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근황을 공개했다.
리사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색 퍼 코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근황을 공개했다.
리사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색 퍼 코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풍성한 퍼 코트는 리사의 조막만 한 얼굴을 더 작게 만들었으며 늘씬한 비율을 돋보이게 했다.
이어 리사는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오버핏 상의를 입은 채 파리의 밤거리를 거닐고 있다. 입가에 슬며시 번지는 미소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낸다.
리사는 조형물에 기대어 밤하늘을 쳐다보는 사진을 남기기도. 길게 풀어헤친 머리와 가녀린 어깨 라인이 리사가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리사는 지난 1월 2일 태국 소재 수안두싯대학교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위로 꼽혔다.
(사진=리사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