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우리 농산물 활용한 새해 신메뉴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4년 새해 신메뉴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대파크림감자라떼·제주감귤주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빽다방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4년 새해 신메뉴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대파크림감자라떼·제주감귤주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빽다방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목적으로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재미있고 맛있는 경험을 전하는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대파, 감자 등 카페 메뉴로 흔히 사용하지 않은 농산물을 활용해 '농장 콘셉트'로 선보였다.
대파크림감자라떼는 빽다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부드럽고 포실포실한 감자가 들어간 감자라떼 위에 연두 빛깔 대파크림을 올려 색다른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향긋한 대파크림을 먼저 맛본 후 섞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주감귤주스는 제주감귤을 갈아 넣어 상큼한 원물 본연의 맛과 향을 강조한 음료로, 감귤 과즙의 달콤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빵연구소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로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도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다”라며 “새해에도 건강한 우리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관위 구성… 속도내는 與, 속도조절 野
- 방첩기관 된 특허청, 산업 스파이 막는다
- 정의선 “SDV 체질 갖춰 모빌리티 혁신 주도”
- [클릭!이 차]507마력 품은 아우디 고성능 SUV 'SQ7 TFSI'
- [카&테크]“자율운항 선박 시대 열린다” 컨트롤웍스 '자율주행 조향 액츄에이터'
- 네이버웹툰·카카오엔터, AI 주도권 경쟁 본격화
- [신차드라이브]연비좋은 레저용차량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 한동훈 “5·18 정신, 헌법 전문 수록 찬성…호남 '존경심' 정책 약속”
- 서울대병원 “이재명, 추가 손상 및 합병증 우려”… 질문엔 '노코멘트'
- 전분야 마이데이터 준비 본격화…인프라 구축에 152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