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새해 첫 열애설 주인공 들썩 “여성과 단둘이 식사 목격담”(힛트쏭)

이슬기 2024. 1. 4.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최근 여성과 단둘이 식사했냐는 질문에 소리만 버럭질렀다.

1월 5일 KBS Joy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연출 김미견PD) 197회에서는 청룡의 해를 맞아 '20세기 마지막 용띠 해 대박 난 힛-트쏭'편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희철이 최근 여성과 단둘이 식사했냐는 질문에 소리만 버럭질렀다.

1월 5일 KBS Joy에서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연출 김미견PD) 197회에서는 청룡의 해를 맞아 ‘20세기 마지막 용띠 해 대박 난 힛-트쏭’편이 공개된다.

20세기의 마지막 용띠 해이자 세기가 바뀌는 시기였던 2000년 가요계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만큼 많은 힛트쏭이 배출됐고, ‘희키백과’ 김희철은 그 시기를 자신의 전성기라 칭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힘찬 인사와 함께 시작한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김민아는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성공과 출세”라고 밝혔는데, 이와는 반대로 그냥 여행 다니면서 살고 싶다는 김희철을 향해 김민아는 “부모님의 소원 좀 들어드려요”라며 운을 뗐고 “결혼이요?”라고 답하는 김희철에게 “여성분과 단둘이 밀실에서 식사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라며 기습 공개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은 국민 배우가 되었지만 무명 가수 시절 동고동락했던 그룹 god 박준형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노란 탈색 머리를 하고 국내 최초 ‘ASMR 불경 랩’을 선보였던 용띠 가수의 힛-트쏭부터 배우 전지현의 시어머니로 알려진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와 이혜영의 스타일링, 룰라 채리나의 안무까지 합세해 탄생시킨 독보적인 콘셉트의 걸그룹 힛-트쏭 등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2000년도 당시 새 천년의 기운을 받아 다양한 변신을 시도했던 가수들 중 1976년 용띠 클럽을 결성하며 지금까지도 연예계에서 진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남자 가수들의 정체와 한 곡에 무려 73번에 달하는 욕이 등장하여 방송 3사에서 방송 금지 처분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곡의 ‘웃픈’ 일화도 공개된다.

한편 연기와 노래에 진심인 용띠 클럽의 멤버들 중 한 명이 장가가며 결혼식 축가로 불렀던 곡이 ‘흔들린 우정’으로 밝혀지며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박진영이 자신이 만든 안무 중 최고의 안무로 평가한다고 밝힌 여가수의 곡이 소개되며 싸이와 황치열의 커버 댄스 무대가 공개됐고, 김희철 역시 과거 KBS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며 당시 대선배였던 여가수 앞에서 요염한 자태를 뽐내며 완벽한 커버 안무를 선보였던 자료 화면이 공개되자 "아!! 왜 저래!!"라고 경악한 채 MC석을 탈주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범국민적 사랑을 받은 국민 아이돌 가수의 노래가 교과서에 등장하게 된 이유와 신민아 주연의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되었던 용띠 해 음반 판매량 1위의 힛-트쏭, 크러쉬와 헤이즈 등 후배 가수들을 직접 섭외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한 2000년대 문화 대통령의 정체 등을 5일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19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