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이관희, 내 매력 포인트? “이관희”[일문일답]
‘솔로지옥’ 출연자들이 자신의 플러팅 방법을 전수한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 3 측은 4일, 솔로 12명이 직접 쓴 ‘솔로들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시즌 3가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부문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과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일문일답은 출연자들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솔로들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문답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자필로 쓴 이름부터 MBTI, 매력 포인트, 이성을 볼 때 우선순위 등의 문답들은 솔로들의 다채로운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한편, ‘솔로지옥’ 시즌 3에서의 활약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나만의 플러팅에 대한 솔로들의 답변은 시청자들이 ‘솔로지옥’을 보면서 이들의 마음이 누구에게 향해 있는지 유추해 볼 수 있어 과몰입을 유발한다. 1화에서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이관희, 이관희, 이관희’라고 답했던 이관희는 일문일답에서도 ‘날 보고도 모른다고?’라는 답변으로 자신감을 드러내 솔로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마성의 ‘관희 지옥’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윤하정은 다시 ‘솔로지옥’에 돌아가면 ‘내가 메기로 나가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끈다. 또 최혜선과 박민규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자신만의 플러팅 방식에 ‘잘 챙겨준다’와 ‘유독 친절하다’라고 답해, 이들이 호감의 대상인 이관희와 김규리를 향해 플러팅했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솔로지옥’ 시즌 3는 최종화까지 단 1주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출연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솔로들의 일문일답’을 공개하며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로지옥’ 시즌 3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