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새해 첫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2위 더보이즈 주연[TEN차트]

김서윤 2024. 1. 4.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성운이 새해 첫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2024년 1월 3일까지 '새해 첫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 1~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사진=하성운 SNS


가수 하성운이 새해 첫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2024년 1월 3일까지 '새해 첫날 떡국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하성운이 1위를 가져갔다. 하성운은 2022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계룡 지상군페스티벌에서 육군 특별공연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Super Shy', 'Shoot out', 'Hard carry', 'Energetic' 등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 커버 무대로 환호를 끌어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 1~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해 6일에는 스페셜 싱글 '디어(Dear.)'를 발표했다.

3위에는 김재환이 이름을 올렸다. 김재환은 지난해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2023 김재환 단독 콘서트 'NOT ALONE'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기타 실력도 뽐냈다. 댄스 퍼포먼스도 꾸몄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새해맞이 윷놀이를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새해맞이 윷놀이를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함께 새해맞이 윷놀이를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새해맞이 윷놀이를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이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