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계승한 모바일 게임 신미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링은 모바일 MMORPG '신미르'를 정식 출시했다.
'신미르'는 클래식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원작이다.
'신미르'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배우 김성균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신미르'는 출시 전 독특한 매력의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링은 모바일 MMORPG '신미르'를 정식 출시했다.
'신미르'는 클래식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원작이다. 어떤 일도 벌어질 수 있는 마파 대륙을 배경으로 전사, 술사, 도사 3가지 클래식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한다.
문파에 가입해 원작 그대로 구현된 클래식 맵에서 모험이나 전설적인 스토리를 즐기거나 마음이 맞는 파트너와 의기투합해 문파 단위로 지정된 시간 내에 맵 안의 왕궁을 점령하는 사북성 쟁탈전을 벌이는 등 원작의 재미가 충실히 반영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던전에 도전하면서 보스를 일격에 처치하는 신급 치명타율의 쾌감과 재미를 누린다. 무한으로 드랍되는 보상과 전설 장비를 얻어 끊임없이 성장의 재미를 느낀다. 장비와 재료, 아이템의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 시스템도 존재한다. 이곳에서 인게임 재화만으로도 최고급 장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신미르'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열염의 신개' 코스튬과 홍보 모델 김성균이 제공하는 전용 칭호를 지급한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한정 보상도 따로 마련했다. 7일간 레벨 순위와 옥패 레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며, 상위권 이용자에게 더욱 희귀한 보상을 제공한다. 전체 서버 1등 이용자에게는 유일한 영구 칭호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이나 특정 옥패 레벨, 환생을 가장 먼저 달성할 경우 대량의 금화와 고급 아이템을, 가장 먼저 몬스터 처치 후 특정 장비를 최초로 획득했을 때 풍성한 전설 코인 및 원보를, 최초로 전설급 장비를 획득하면 희귀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성균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신미르'는 출시 전 독특한 매력의 영상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조직의 보스 역할을 맡은 김성균이 유머러스한 스토리 속에서 '신미르'의 신급 드랍율, 신급 치명타율, 신급 문파원을 선보였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