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후원에 관심 많던 박결 서울삼성병원 소아청소년 환자 행복기금 2000만원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기에 성공한 '미녀 골퍼' 박결(28·두산건설)이 삼성서울병원에 소아청소년 환자행복기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발전된 의학 기술을 개발, 적용해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건강한 삶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기부다.
버디 기금은 버디할 때마다 1만원씩 적립했다.
박결은 "평소 아동 후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삼성서울병원과 좋은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후원 활동을 이어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재기에 성공한 ‘미녀 골퍼’ 박결(28·두산건설)이 삼성서울병원에 소아청소년 환자행복기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발전된 의학 기술을 개발, 적용해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건강한 삶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기부다. 기부금 중 일부는 박결의 팬카페인 골드퀸에서 조성된 박결 버디 기금이 포함됐다. 버디 기금은 버디할 때마다 1만원씩 적립했다.
박결은 “평소 아동 후원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삼성서울병원과 좋은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후원 활동을 이어가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23년은 부상 없이 한 시즌을 잘 마무리 했다. 다가오는 2024 시즌에는 더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KLPGA 정규투어 시드 순위권 수석을 차지해 프로에 데뷔했다. 이후 2018년 KLPGA 투어 SK네트웍스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23시즌에는 총 29개 대회에 출전해 준우승 1회를 포함해 네 차례 톱10에 올랐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강경준, 상간남 피소...고소인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 저질렀다”
- 유이, 이것이 몸매의 비결? “다이어트는 미래의 내가”...카페 창업 자부심 드러내 “쓸모 있는
- ‘바비변신’ 2세대 산다라→‘폴댄스’ 3세대 유주→버추얼 아이돌 사상 첫 수상 플레이브 [제3
-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 이경규와 고교 친구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아.. 주도적으로 담 넘은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투병 중에도 봉사활동 근황 “올해 꼭 건강 회복해서 달리는 모습 보
- 결승골→MOM 선정…이강인, 우승컵 들고 아시안컵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