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소년시대' 통해 대세배우 각인…'N차 정주행 유발자'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시완이 '소년시대' 열연과 함께, N차 정주행을 유발하는 대세배우로서 각인되고 있다.
4일 플럼에이엔씨에 따르면 임시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출연을 기점으로 브랜드 평판·유튜브 급상승 등 다방면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시완이 '소년시대' 열연과 함께, N차 정주행을 유발하는 대세배우로서 각인되고 있다.
4일 플럼에이엔씨에 따르면 임시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출연을 기점으로 브랜드 평판·유튜브 급상승 등 다방면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실제 임시완이 열연한 '소년시대'는 첫 공개 이후 종영시까지 시청량 2914% 수직 상승, 6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쿠팡플레이 내 리뷰 35만 건 등 플랫폼 자체 수치는 물론 예고편 및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유튜브 인기급상승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인배우인 임시완은 '은퇴'를 의심할 법한 100% 싱크로율의 사투리 연기를 통해 웃음과 뒤틀어진 권선징악 코드를 선보이며, “시즌이 끝나서 아쉽다. N차로 정주행 달려야겠다”, “최근에 본 작품 중에 가장 파워풀한 원탑 작품”, “임시완의 찌질한 연기가 최고였다” 등의 평가와 함께 배우 브랜드평판 1위(2023년 12월)에 오르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임시완의 열연은 지난 22일 최종회 공개와 함께 마무리된 '소년시대'의 N차 정주행과 새 시즌 요구로도 연결, 콘텐츠업계 내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
- '갱단 장악' 아이티서 美여객기 총탄 맞아… 이웃 국가에 착륙
- 맨몸으로 108m 절벽 오른 여성의 정체 [숏폼]
- “여긴 어디?”… '남극' 황제펭귄, 3500km 떨어진 호주 해안서 발견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실손보험 청구 간소화부터 맞춤 주택 정보 제공까지…일상을 바꾸는
- 제10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상, 씨앤에프시스템·비엠텍시스템 대상
-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호주 바다에 19시간 표류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