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 불어올 땐 이 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끝이 차가워질 때면 생각나는 영화들이 있다.
겨울이 되면 소중히 꺼내 보고 싶은 감성 영화 3편을 소개한다.
"가슴이 아파 이 편지는 차마 보내지 못하겠어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명작으로 알려진 일본 로맨스 영화 '러브레터'.
겨울 대표 영화로 자리 잡은 '러브레터'는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여인, 그리고 그 사랑하는 사람과 이름이 똑같은 다른 한 여인이 편지를 주고받으며 되짚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끝이 차가워질 때면 생각나는 영화들이 있다. 겨울이 되면 소중히 꺼내 보고 싶은 감성 영화 3편을 소개한다.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다. 하나뿐인 딸을 두고 이혼 소송 중인 캐롤과 헌신적인 남자친구가 있지만 확신이 없던 테레즈, 각자의 상황을 잊을 만큼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 둘은 확신하게 된다. 인생의 마지막에, 그리고 처음으로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가슴이 아파 이 편지는 차마 보내지 못하겠어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명작으로 알려진 일본 로맨스 영화 ‘러브레터’. 겨울 대표 영화로 자리 잡은 ‘러브레터’는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여인, 그리고 그 사랑하는 사람과 이름이 똑같은 다른 한 여인이 편지를 주고받으며 되짚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루시는 우연히 짝사랑하던 남자 피터의 목숨을 구한다. 루시가 병원에 찾아갔을 때, 그녀는 그 남자의 약혼녀로 오해받게 된다. 얼떨결에 루시도 자신이 그의 약혼녀임을 인정해 버린다. 루시의 존재로 피터 가족의 삶에는 한결 생기가 일기 시작한다. 하지만 피터의 동생 잭(빌 폴만)은 루시를 믿지 않는다. 잭과 루시는 서로를 경계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진다. 루시는 자신을 의심하여 집요하게 파고드는 잭의 질문을 요령껏 피해 나간다. 그러나 루시는 잭의 순수하고 정직한 매력에 조금씩 빨려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곤 갈등하게 되는데.
‘방구석 영화관’의 묘미는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먹으며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다는 것! 겨울 감성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소개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 ‘고추바사삭’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파우더를 발라 오븐에 구운 치킨으로 매콤한 맛이 특징.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사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고추바사삭’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파스타, 트러플 웨지 감자, 트러플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와 식후 즐기기 좋은 미니 붕어빵, 바게트볼, 에그타르트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영화와 함께 든든한 한 끼를 즐기기에 좋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