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방황하던 시절 고모 허양미가 잡아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엘리트 출신 가족들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사즌2'에서는 현진영이 '제2의 엄마'라고 부를 정도로 신뢰하는 고모이자 배우 허양미와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현진영은 이날 고모 허양미를 집으로 초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고모 허양미는 현진영이 가장 힘들 때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버팀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현진영이 엘리트 출신 가족들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사즌2'에서는 현진영이 '제2의 엄마'라고 부를 정도로 신뢰하는 고모이자 배우 허양미와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현진영은 이날 고모 허양미를 집으로 초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자신의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을 고모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는 현진영은 "합격 후 기뻤는데 엄마도 보고 싶더라. 엄마가 보고 싶으니까 고모도 보고 싶었다. 고모가 내 엄마지 않나. 나 어릴 때부터 업어 키운 분이다"고 애틋한 마음을 보였다.
이에 허양미는 "기특하다. 방송 보면서 많이 울었다. 검정고시를 합격했으니 서울대도 한 번 도전해 봐라. 넌 할 수 있다"고 응원했다. 이에 현진영은 "고모 나한테 왜 그래. 이것도 하다 죽는 줄 알았다"고 투정을 부렸다.
실제로 허양미의 아들이자 현진영의 사촌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과학과 석·박사 과정을 밟을 정도로 수재라고. 이를 들은 현진영은 "우리 집안에 서울대 출신이 많다. 아버지도 서울대 법학과, 작은할아버지와 큰고모, 사촌 동생도 모두 서울대 출신이다. 우리 집안에 서울대만 네 명이다. 서울대와 인연이 깊다"고 남다른 가족 부심을 보였다.
고모를 한 애정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고모 허양미는 현진영이 가장 힘들 때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버팀목이었다. 현진영은 "내가 방황하고 있을 때 고모가 나를 잡아줬다. 4집 앨범 당시 7억원을 지원해줬다"고 덧붙였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누명 벗은 지드래곤, 이정재♥︎임세령 등 초호화 인맥 신년파티
- "내 아이라 속여 결혼했는데"…이혼 후 아내에게 양육비 줘야할까?
- “똥 맛 난다는데” 유명 치킨집서 닭똥집 시켰더니…이물질 ‘경악’
- "나라 망신"…해외서 미성년자 인신매매·성매매 시킨 한국 남성
- ‘슈돌’ 측 “강경준 촬영한 분량 없다…’상간남 피소’ 해결 후 촬영 논의”
- "꼭 XX로 찔러 죽인다"…배달음식 식었다고 '살인예고' 협박
- 공효진, 남편 케빈오 입대에 “밤새워 울었다”
- 변태가 아니었다?…생리대 찬 남성의 '대반전' 정체
- “너도 찍자” 남편이 성인방송 강요해 숨진 30대女, 친구까지 들은 말
- "죽은 남편의 아이를 갖고 싶어요"…그의 바람은 현실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