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 조정석 vs '광기' 최대훈, 핏빛 형제의 난 시작되나 [세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조정석과 최대훈이 왕좌를 둘러싸고 핏빛 형제의 난을 예고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 극본 김선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씨제스) 측은 4일 차갑게 내려앉은 냉기 서린 분위기 속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조정석(이인 역)과 최대훈(이선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인은 자신이 아끼는 형 이선(최대훈 분)에 대한 충심이 역심으로 비치자 괴로워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 극본 김선덕,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씨제스) 측은 4일 차갑게 내려앉은 냉기 서린 분위기 속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조정석(이인 역)과 최대훈(이선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 '세작'(細作)을 소재로 해 주목받고 있다.
극 중 조정석은 진한대군 이인으로 분한다. 이인은 자신이 아끼는 형 이선(최대훈 분)에 대한 충심이 역심으로 비치자 괴로워하는 인물이다.
최대훈은 한 나라의 임금인 이선으로 진한대군 이인의 이복형을 맡아 연기 합을 맞춘다. 이선은 영특한 이인에 대한 열등감과 언제든 자신이 폐위될 수도 있다는 불안감으로 인해 광기에 휩싸이며, 왕좌를 둘러싸고 이인과 첨예한 대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최대훈은 황폐하게 말라가는 복사나무처럼 얼굴에 짙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모습이다. 헝클어진 머리와 흐트러진 옷매무새, 광기가 일렁이는 초췌한 얼굴이 시선을 끈다. 특히 불안감으로 조정석을 노려보는 싸늘한 눈빛은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반면 조정석은 최대훈 앞에 고개를 숙이고 예를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 최대훈을 바라보는 조정석의 바짝 날이 선 눈빛에는 두려움과 경계심이 가득 차 있다. 특히 조정석은 최대훈의 말 한마디에 흠칫 놀란 듯 고개를 들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극 중 이선과 이인은 형제의 엇갈린 운명을 예고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둘은 이복형제이지만 남다른 형제애를 과시하던 사이로, 특히 이인은 자신을 아껴주는 형을 위해 평생 충신으로 살겠노라 다짐했다. 하지만 스틸 속 두 사람은 살얼음판을 걷는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형제의 핏빛 서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조정석과 최대훈은 캐릭터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낸 눈빛부터 말투까지, 왕좌를 둘러싼 형제의 날 선 신경전을 빈틈없는 열연으로 펼쳐 현장 스태프의 극찬을 끌어냈다. 앞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형제의 난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며, 1,2회 연속 특별 편성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번호 알아냈다" 故이선균 카톡 보니 '경악' - 스타뉴스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김새롬 "최근 한번 더 이별..2번째 결혼?" 깜짝 - 스타뉴스
- 백지영 성형 고백 "얼굴에 10억 들어" 충격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