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스벅 간다"…국내 첫 반려동물 동반 매장 `구리갈매DT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5일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매장 구리갈매DT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에 연 이 매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5일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매장 구리갈매DT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에 연 이 매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이 매장을 운영하기 위해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융합 규제샌드박스'에서 시범 매장 승인을 받았다.
매장은 지상 1·2층, 142석 규모로 2층에는 반려동물 동반 소비자를 위한 '펫존'이 별도로 조성돼 있다. 반려동물 전용 의자도 마련했다.
1층에서 주문 시에는 음료 제조가 이뤄지는 공간이 포함돼 있어 식약처 가이드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이 제한된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은 1층 외부 전용 출입구를 통해 2층의 펫 존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펫 전용 공간에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반려동물과 동반한 고객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구리갈매DT점에서는 '크림 패밀리 가방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구리갈매DT점 오픈을 기념해 5∼11일 드라이브 스루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주문하면 차량 1대당 별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정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벅스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오랜 니즈를 반영하고자 구리갈매DT점을 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반려동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아이스 폭탄` 차량 급습…세종서 40여대 `꽝꽝꽝`
- 임플란트 시술받은 50대女 갑자기 쓰러져 의식불명…경찰에 고소
- 한인 노래방 급습했더니 다국적 여성 30명…아르헨 경찰, 성매매 알선 한인 체포
- 전 연인 흉기 위협해 차량으로 끌고가 성폭행 시도한 50대男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前소속사 42억 손배소서 승소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