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결혼 축사는 강호동·유재석 원해…축가는 백지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결혼식 계획을 전했다.
4일 방송되는 KBS2·U+모바일tv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의 김종민이 신지 찾기에 도전한다.
다섯 명의 신지가 보낸 답변과 김종민의 최종 추측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김종민은 결혼식 계획을 밝히며 "축사는 강호동 형과 유재석 형이 해주시면 좋겠다. 사회는 후보가 많은데, 유세윤도 있고 이수근 형도 있다. 근데 축가는 백지영 누나 괜찮은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KBS2·U+모바일tv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의 김종민이 신지 찾기에 도전한다.
2500만원이 걸린 ‘진짜 신지’ 찾기에 혼란을 주기 위해 ‘가짜 신지’ 이은지, 곽범, 손동표, 김수찬 4인과 ‘진짜 절친’ 신지가 채팅방에 등장했다. 질문은 ‘김종민이 드디어 결혼한다고 한다. 결혼식의 주례, 사회, 축가는 각각 누구일까?’였다.
이에 김종민은 “신지는 내가 누구랑 친한지 분명히 알기 때문에, 이건 답이 나올 수밖에 없다”라며 쉽게 신지를 찾아낼 수 있다고 장담했다.
이를 지켜보던 마스터 전현무는 초조한 마음을 드러냈다. 다섯 명의 신지가 보낸 답변과 김종민의 최종 추측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김종민은 결혼식 계획을 밝히며 “축사는 강호동 형과 유재석 형이 해주시면 좋겠다. 사회는 후보가 많은데, 유세윤도 있고 이수근 형도 있다. 근데 축가는 백지영 누나 괜찮은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종민이가 결혼 생각이 없지 않네”라며 “(코요태 멤버) 셋 중에는 종민이가 제일 빨리 갈 것 같아”라고 김종민 결혼설에 불을 지폈다.
‘서치미’는 4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서치미’는 현재 U+모바일tv에서도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 피습' 이재명, 재판 줄줄이 연기…총선 전 선고 어려워지나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직원들에게 BMW 선물한 회사 “사장님 빈자리 없나요?”[중국나라]
- “아이 낳게 죽은 남편 정자만이라도”…60대女 간청에 법원 판단은
- '현관 비번 뭐였더라' 50대 여성, 밧줄타고 집에 들어가려다 숨져
- “하나님이 고수익 보장”...530억 사기 친 강남 교회 집사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나머지 867억원은?
- 양육비 미지급 부모 신상공개 ‘배드파더스’ 유죄 확정(상보)
- 브라이언 "홈쇼핑 연 매출 157억 …가수 때보다 많이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