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X트롯걸IN재팬’ 한일 양국 크로스 심사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트로트 한일전 본격화된다.
제작진은 "'현역가왕' TOP7이 '트롯걸in재팬' 결승전을 직접 찾아가 다가올 트로트 한일전의 열기를 예열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올 것"이라며 "한일이 동시에 진행하는 트로트 오디션의 첫 사례이자 트로트 한류를 일으킬 진원지가 될 '트로트 한일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국내 최초 트로트 한일전 본격화된다.
MBN ‘현역가왕’을 제작한 서혜진 대표와 ‘트롯걸in재팬’ 측 심사위원이 준결승전 크로스 심사에 나선다.
‘트롯걸in재팬’은 ‘트로트 오디션’ 미다스 손 크레아 스튜디오가 한국 오디션 역사상 최초로 트로트 판권을 일본에 판매, 제작까지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일본 최대 방송사인 ‘후지티비’ 자회사 ‘넥스텝’과 nCH재팬에서 제작되며, ‘후지티비’와 일본 최대 위성방송 ‘와우와우’, 일본 최대 플랫폼 ‘아베마’까지 총 3개의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현역가왕’을 제작한 제작사 ‘크레아 스튜디오’ 서혜진 대표가 ‘트롯걸in재팬’ 예심 심사위원 활약에 이어 1월 19일 일본에서 열리는 준결승전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서혜진 대표는 한국 TOP7과 맞붙을 일본 트로트 여제들을 가려 ‘트로트 한일전’ 경쟁에 불을 지핀다.
또 오는 2월 초 탄생할 ‘현역가왕’ TOP7은 오는 2월 23일 열리는 ‘트롯걸in재팬’ 결승전에 전격 참여해 ‘트로트 한일전’에서 맞붙게 될 일본 TOP7을 직접 확인할 예정이다. 오는 2월 최종 탄생할 ‘현역가왕’ TOP7은 한국 트로트 판을 대표하는 현역들이자 옥중옥으로 가려진 최정예 멤버들답게 ‘트롯걸in재팬’ 멤버들과 만나 서로의 노하우를 전하며 사기를 북돋는다.
동시에 ‘트롯걸in재팬’과 멤버들의 정체와 실력, 현지의 반응 등을 직접 살피며 이들과 겨룰 자신의 경쟁력을 다시금 점검하는 담금질의 계기로 삼는다.
‘현역가왕’ 마스터이자 ‘트롯걸in재팬’ 일본 현지 마스터로 활약 중인 신유 역시 ‘트롯걸in재팬’ 첫 회 축하 무대를 직접 꾸몄다.
한국의 트로트 아티스트들과 제작진이 ‘트롯걸in재팬’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쏟고 있는 가운데, 한일 양국을 대표할 TOP7은 과연 누가 될 것인 지, 이들이 본격적으로 맞붙을 ‘트로트 한일전’에 기대감이 모인다.
제작진은 “‘현역가왕’ TOP7이 ‘트롯걸in재팬’ 결승전을 직접 찾아가 다가올 트로트 한일전의 열기를 예열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올 것”이라며 “한일이 동시에 진행하는 트로트 오디션의 첫 사례이자 트로트 한류를 일으킬 진원지가 될 ‘트로트 한일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학폭’ 지수 서수진 황영웅→‘음주’ 배성우 김새론, 새해 맞은 “자숙 끝” 스타들[이슈와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