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바이트 미' 발표…6개월 만에 '컴백 카운트다운'

장진리 기자 2024. 1. 4.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칠린이 신곡을 발표한다.

'바이트 미'는 아이칠린이 추후 발매할 세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지난해 '사이렌'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킥 스타트'를 통해 청량미 넘치는 하이틴 요정들로 변신해 여름 무더위를 날린 아이칠린이 신곡 '바이트 미'를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이칠린. 제공| 케이엠이엔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칠린이 신곡을 발표한다.

아이칠린은 4일 정오 디지털 싱글 '바이트 미'를 발표한다.

'바이트 미'는 아이칠린이 추후 발매할 세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드롭으로 구성된 후렴구의 반전이 돋보이는 댄스 하우스 장르로, 세상 앞에 더 단단하고 반짝일 아이칠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바이트 미'의 강렬한 가사는 아이칠린이 대중에게 전하고픈 특별한 메시지이기도 하다. 수많은 상처를 통해 성장한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독립적이고 강인한 성격으로 세상의 따분한 규칙에 맞서겠다는 단단한 의지를 나타낸다.

신곡 발매에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리릭 스포일러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 속 진저 쿠키, 날카로운 송곳니, 치킨 등 다양한 오브제도 시선을 끈다. 이는 아이칠린이 추후 발매할 세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신곡들의 맛있는 향기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2021년 데뷔곡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아이칠린은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음악성, 강렬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글로벌 '슈퍼 루키'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사이렌'을 통해 강렬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킥 스타트'를 통해 청량미 넘치는 하이틴 요정들로 변신해 여름 무더위를 날린 아이칠린이 신곡 '바이트 미'를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