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1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탑건설은 1월 중순에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아파트, 오피스텔인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유탑건설 분양관계자는 "편리한 생활 환경, 쾌적한 자연 환경, 쾌속의 교통 환경, 우수한 교육 여건등 강릉의 중심에서 만나는 단지로 실거주 수요층 및 외부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강릉 역세권 개발 최대 수혜 단지라는 것도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 최초 종로엠스쿨 입점계약 체결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유탑건설은 1월 중순에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아파트, 오피스텔인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KTX 강릉역 역세권 개발 사업의 수혜 단지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있다.
또 주변에 홈플러스, 이마트, 강릉중앙시장, 종합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많고 남대천공원, 송정동 조망(일부 세대)이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생활 환경도 갖췄다.
단지 내부는 4베이(Bay) 판상형으로 맞통풍이 가능하고 특화 드레스룸을 적용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 견본주택은 강릉시 율곡로에 있다. 1월 중순 오픈 예정이다.
유탑건설 분양관계자는 “편리한 생활 환경, 쾌적한 자연 환경, 쾌속의 교통 환경, 우수한 교육 여건등 강릉의 중심에서 만나는 단지로 실거주 수요층 및 외부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강릉 역세권 개발 최대 수혜 단지라는 것도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흉기 피습' 이재명, 재판 줄줄이 연기…총선 전 선고 어려워지나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직원들에게 BMW 선물한 회사 “사장님 빈자리 없나요?”[중국나라]
- “아이 낳게 죽은 남편 정자만이라도”…60대女 간청에 법원 판단은
- '현관 비번 뭐였더라' 50대 여성, 밧줄타고 집에 들어가려다 숨져
- “하나님이 고수익 보장”...530억 사기 친 강남 교회 집사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나머지 867억원은?
- 양육비 미지급 부모 신상공개 ‘배드파더스’ 유죄 확정(상보)
- 브라이언 "홈쇼핑 연 매출 157억 …가수 때보다 많이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