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 7일 홈경기서 ‘2024 푸마 브랜드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7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흥국생명과 도드람 2023∼2024 V리그 4라운드 홈 경기에 공식 용품 후원사 푸마(PUMA)와 함께 푸마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페퍼저축은행과 푸마의 파트너십 2년 차를 기념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경기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촬영 가능한 스페셜 360도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7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흥국생명과 도드람 2023∼2024 V리그 4라운드 홈 경기에 공식 용품 후원사 푸마(PUMA)와 함께 푸마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페퍼저축은행과 푸마의 파트너십 2년 차를 기념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경기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촬영 가능한 스페셜 360도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마존(PUMA Zone) 좌석 구매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다.
페퍼저축은행 연고지인 광주광역시 한정 선물도 준비했다. 3일부터 지정된 광주충장로점, 광주세정점, 광주용봉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한정판 선수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구매자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김동언 페퍼저축은행 단장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을 통해 팬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재명 싫어 범행”…피의자, 습격 전 민주당 입당해 일정 파악한 듯
- [속보] 블랙 아이스 때문? 세종시 교량에서 차량 30여대 연쇄 추돌
- 이강인, 킥오프 3분만에 시즌 3호골…PSG 12번째 슈퍼컵 우승
- ‘차기 대통령 선호도’ 이재명 39%·한동훈 35%…2파전 굳어지나?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복귀하나… 42억 손배소 승소
- “악마들이 이재명 치료 의사 매수”… 확증편향 빠진 극성지지층
- “조폭이 이재명 선거운동 뛰어들어” …허위사실 유포한 시민단체 대표
- “붉은 적군이 대양을 공포에”…노스트라다무스 2024년 예언에 “중국이 전쟁 일으키나”
- 나훈아 “여러분은 대통령도 뽑은 대단한 분… 기죽지 마세요!”
- 민주 이경 “이재명 습격은 尹대통령 때문”…당내 입단속에도 막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