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매출 성장률 작년 대비 10%↑···가치극대화 위해 전사 역량 재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경영전략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굿리치는 우선 올해 경영방침을 '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사 역량 재편'으로 설정했다.
아울러 △영업의 본질적 강화를 위한 전사 자원 집중 △컨트롤타워 중심의 조직 재편성 통한 대외 불확실 이슈의 선제적 대응 및 조직 유연성 증대 △가치 극대화를 위한 신시장 개척 △운영체계 개선을 통한 전사적 효율화 등 4대 세부 경영전략 방향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인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경영전략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굿리치는 우선 올해 경영방침을 ‘가치 극대화를 위한 전사 역량 재편’으로 설정했다. 아울러 △영업의 본질적 강화를 위한 전사 자원 집중 △컨트롤타워 중심의 조직 재편성 통한 대외 불확실 이슈의 선제적 대응 및 조직 유연성 증대 △가치 극대화를 위한 신시장 개척 △운영체계 개선을 통한 전사적 효율화 등 4대 세부 경영전략 방향을 확정했다. 굿리치는 이를 통해 평가업적, 월납보험료 등을 포함 연 평균 매출 성장률을 작년 대비 10%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아울러 굿리치는 지점·본부 단위 조직 도입을 통한 본부 제도 활성화, 무경력 금융전문가 교육 과정을 통한 굿리치만의 GA 최고 영업 경쟁력 확보, 규정 및 제도의 통합은 물론 영업활성화, 영업현장과 본사 스태프 간의 상호 소통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업가치 극대화 달성 및 임직원 로열티 향상’을 통한 중장기적 성장’에 중심을 두고 재원의 선택적 집중과 운영효율화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한승표(사진) 굿리치 대표는 “당사는 타 GA와는 달리 IT와 마케팅이 중심이 되어 영업을 하는 차별화된 회사”라며 “향후 영업 현장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영업에 대해서 공동체 의식을 갖고 해결해 갈 수 있도록 설계사부터 업무 지원 스태프에 이르기까지 일체가 될 수 있도록 소통하는 플랫폼 회사로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스코 잔혹사? 최정우 3연임 무산 배경 보니…후추위의 '정면돌파' [biz-플러스]
- 내년부터 새마을금고 부동산·건설 대출비중, 절반 이하로 제한
- 이란서 의문의 폭발, 100명 이상 사망…美는 이스라엘 개입 가능성 일축
- 해외서 노래방 운영하며 미성년자까지 성착취·인신매매하며 '나라 망신'시킨 한국계 조직
- '한국 길거리 음식 너무 싸고 맛있어' 영국, 극찬했지만…지도엔 '이렇게 표기' '황당'
- 고(故) 이선균 협박女, 돈 펑펑 쓰던 금수저에 영화배우 출신?…의문스러운 행적 속속 드러나
- 지난해 말 외환보유액 4201.5억 달러…전년보다 30.7억弗 감소
- '남자가 생리대를 차고 돌아다녀요'…인천공항 발칵 뒤집은 이 남성의 실체 '충격'
- 폭발사고로 난리났는데 불법체류자들, 폴리스라인 뚫고 훔친 물건들 보니…
- 中 알리 한국 공략에 남 몰래 웃는 CJ대한통운…목표가 16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