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홈스타’ 청룡에디션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대표 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3개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된다.
청룡에디션은 홈스타 캐릭터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제품 이미지에도 이를 녹여냈다.
3개 제품 모두 홈스타만의 강력한 ‘오염 침투·분해·세정’이라는 3중 트리플액션 세정 시스템으로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강력한 곰팡이 제거 솔루션으로 이름난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 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뿌려서 쓰는 신개념 락스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한편,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은 이번 달부터 오프라인에서는 다이소,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나머지 867억원은?
- 낙서 없앤 경복궁 담벼락 오늘 공개…복구 비용 청구한다
- "'한국식 노래방'서 성매매"...아르헨서 체포한 한인들 사진 공개
- 또 '미안해'하고 말건가요? [그해 오늘]
- “최대 50% 돌려줍니다” 파격 혜택…600兆 시장 뺏길라
- 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 없는 버터 맥주? 논란 이후 첨가"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에 잠적한 남자친구, 사망" 트라우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