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팬과 함께 베트남 훈련 떠난다…팬 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이 1차 해외 훈련지인 베트남 하노이에서 팬 투어를 진행한다.
대전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하나은행과 현지 최대 은행인 베트남투자개발은행(BIDV)과 함께 베트남 국제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베트남 친선 축구대회 일정에 맞춰 베트남 전지훈련 팬투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1차 해외 훈련지인 베트남 하노이에서 팬 투어를 진행한다.
대전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하나은행과 현지 최대 은행인 베트남투자개발은행(BIDV)과 함께 베트남 국제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팀들과 실전 경기를 치르며 기량을 점검하고 모기업과 연계해 아시아 무대에서 축구를 통한 국체 교류 활성화를 꾀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 하노이 항더이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전과 하노이FC, 하노이 폴리스FC, 발리 유나이티드 총 4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팀당 2경기를 진행한다. 23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27일에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다.
베트남 친선 축구대회 일정에 맞춰 베트남 전지훈련 팬투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팬 투어는 1차(24~28일), 2차(25~29일)에 나뉘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선착순 28명이 신청 가능하다.
팬투어 신청 시, 항공권과 숙식, 교통 등울 제공하며 오픈 트레이닝과 선수단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 국제 친선 대회 결승전(27일) 관람 등 선수단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하노이 및 하롱베이 관광,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대회 기념 한정판 머플러 증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어 모집은 선착순으로 종료된다. 예약은 모두투어 스마일 투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유이, 이것이 몸매의 비결? “다이어트는 미래의 내가”...카페 창업 자부심 드러내 “쓸모 있는
- 강경준, 상간남 피소...고소인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 저질렀다”
- ‘바비변신’ 2세대 산다라→‘폴댄스’ 3세대 유주→버추얼 아이돌 사상 첫 수상 플레이브 [제3
- 결승골→MOM 선정…이강인, 우승컵 들고 아시안컵 합류
- ‘최대 700만 달러’ 고우석 SD 확정, LG 일단 11억7000만원 받는다[공식발표]
- 33년 역사상 첫 해외시상식! 방콕 라자망갈라에 한국어 떼창 터졌다![제33회 서울가요대상]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