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캐릭터와 던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마스터 오브 가든(이하 어둠의 실력자)'에 신규 캐릭터와 신규 던전 '차원 초월 세계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는 '일곱 그림자 서열 3위 감마'로, 아군 전체 체력과 궁극기 게이지를 큰 폭으로 회복하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 첫 픽업 이벤트로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캐릭터 4종 모집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는 '일곱 그림자 서열 3위 감마'로, 아군 전체 체력과 궁극기 게이지를 큰 폭으로 회복하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다. 1월 4일부터 8일간 '섀도우 소집' 방식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스테이지 등반형 방식의 신규 던전 콘텐츠인 '차원 초월 세계수'도 추가한다. 각 층의 보스를 전부 토벌하면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토벌 성공 시마다 최초 보상으로 환마석이 제공돼 매일 최상급 마력 젤리와 마력 액체를 얻을 수 있다.
'로즈 오브 가든'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는 전용 신규 스토리 감상과 함께 '보스 토벌증'을 사용해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획득한 코인을 '무료 환마석'과 '검은 옷의 교관' 람다 전용 마도구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 애니메이션 1기 최종화 내용을 다룬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와 신년 첫 길드 대전 '마계 섬멸 전쟁' 개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 첫 픽업 이벤트로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캐릭터 4종 모집을 진행한다. 단일 적에게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신의 공격력을 장기간 상승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하는 '엘프의 검성 베아트릭스'와 적 전체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도발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를 보유한 '엑스트라식 궁극기 시드 카게노'도 1월 11일까지 프리미엄 소집을 통해 모집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로 아군 선두 '탱커' 캐릭터의 주는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키고, 궁극기를 통해 아군 전체의 공격력 및 적속성 캐릭터의 크리티컬 확률도 높이는 '검은 옷의 교관 람다'는 25일까지 이벤트 소집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