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이번 주 음악방송 출격...‘레전드 품격’ 보여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가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방신기는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정규 9집 타이틀 곡 '레벨'(Rebel))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5일에는 치명적인 매력의 '다운'(Down), 7일에는 거친 야생미가 인상적인 '정글'(Jungle) 무대도 공개해 동방신기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한층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는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와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정규 9집 타이틀 곡 ‘레벨’(Rebel))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5일에는 치명적인 매력의 ‘다운’(Down), 7일에는 거친 야생미가 인상적인 ‘정글’(Jungle) 무대도 공개해 동방신기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한층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레벨’은 ‘한 시대의 진정한 반항아(Rebel)는 기존 관념에 대한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밀고 나아가는 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폭발적인 에너지의 댄스곡이다. 시대의 개척자로서 벽을 깨고 나와 무대를 완전히 장악하는 동방신기의 강렬한 군무가 시선을 압도할 전망이다.
또 함께 선보이는 ‘다운’은 사랑을 향한 지독한 갈증과 상대를 처절하게 갈구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은 슬로우 R&B 곡으로, 점차 깊어지는 감정선과 고음 애드리브는 물론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파워풀한 안무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정글’은 정글과도 같은 현실에서 스스로를 믿고 지켜왔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는 내용의 힙합 기반 댄스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동방신기만의 대체불가 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보는 이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현상, 4집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작사·작곡
- 잼 리퍼블릭 “‘스걸파2’ 우승, 마스터로서 압도적 감동”[일문일답]
- ‘잘가요’ 정재욱, 2월 4일 공무원 예비신부와 화촉
- ‘환승연애3’ 이딴거…6일만에 클립 누적 조회수 600만뷰 돌파
- 공백기 무색...BTS 정국, 빌보드 핫100·200 8주 연속 차트인
- 샤이니 민호, 일상 속 그리움 녹인 무드...신곡 궁금증↑
- KCM, 14일 데뷔 20주년 앨범 발매...조영수와 15년만 재회
- 있지, ‘언터쳐블’ MV 티저 공개...물오른 비주얼+유려한 군무
- 디즈니 ‘위시’ 개봉 첫날 1위, 11만 동원[MK박스오피스]
- 박보영, 서울시 어린이병원에 2천만원 기부…11년째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