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벽지, 2024 신제품 실크벽지 '더뷰(THE VIEW)'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벽지기업 KS벽지가 실크벽지 컬렉션 '더뷰(THE VIEW)'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더뷰'는 '머트리얼 라이브러리(Material library)'를 테마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완성되어가는 공간을 위한 세분화된 벽지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한 실크벽지 컬렉션으로 다채로워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본보다 컬러를 더 세분화하고 질감을 다양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벽지기업 KS벽지가 실크벽지 컬렉션 ‘더뷰(THE VIEW)’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더뷰’는 ‘머트리얼 라이브러리(Material library)’를 테마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완성되어가는 공간을 위한 세분화된 벽지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한 실크벽지 컬렉션으로 다채로워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본보다 컬러를 더 세분화하고 질감을 다양화했다.
또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브릭 제품의 텍스쳐와 컬러를 확대하여 도톰한 원단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했고, 현재 트렌드인 페인트 텍스쳐의 다양화를 통해 인기패턴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컬렉션 일부 패턴에 적용한 스크래치 케어 ‘디펜스’는 시공 후 일상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벽지의 손상 및 스크래치, 탈색, 색 바램 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이는 KS벽지 개발자들의 오랜 숙원을 실제로 구현한 기술이다. 벽지표면을 강화하여 생활 속 스크래치를 덜어줌으로써 진한 컬러 시공 시 부담되는 요소와 청소 등 표면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해 고안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KS그룹 박식순 회장은 KS벽지와 제일벽지를 케이에스더블유로 2021년 합병한 뒤 2023년 코스모스벽지까지 인수하여 3개의 벽지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케이에스더블유는 2023년 11월과 2024년 1월 사이에 S/S 새로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KS벽지는 벨루체(합지)와 더뷰(실크)를, 코스모스벽지는 앨리스(합지)와 모던(실크)을, 제일벽지는 해피데이(합지)와 베이직(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2024년의 새로운 컬렉션들은 우희준(現 카바디 국가대표, 2019 미스코리아 선)과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내가 부자가 될 사주인가…2024년 신년운세 확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선수들 대단하네" 폭풍 성장…러브콜 쏟아진 e스포츠
- "투자자들 짐 싸 들고 떠났다"…잘 나가던 홍콩의 '굴욕'
- '몸값 1조' 대어들 몰려온다…올해 분위기 확 달라진 이유
- '이효리도 반했다'…테팔의 거액 인수 제안 거절한 회사 [강경주의 IT카페]
- "화질 끝판왕 나왔다"…美서 '최고 TV' 극찬 받은 한국 가전
- "한 달에 은행원 연봉의 4배 벌어요"…'300만 유튜버' 고백
- 이재명 조롱한 정유라 "아이고 나 죽는다, 헬기 태워주세요"
- 나경원 "이준석, 노원 공천 줄 것 같으니 튀어 나가더라"
- "이 정도일 줄 몰랐죠"…지켜주고 싶던 소년 안지호의 성장 [인터뷰+]
- "끔찍한 공포"…英 런던아이, 강풍에 천장 비상문 뜯겨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