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공효진 “♥케빈오 애칭=천사, 시댁서 닭살스럽다고 놀려”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기 쉽지 않다. 사람들이 보통 '나는 부지런하고 운동도 잘하고 일도 잘해'라고 생각하지 않나. 근데 남편을 보면서 나보다 더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공효진은 "케빈의 미국 가족들도 닭살스럽다고 놀린다. 저는 날개를 정말 봤다. 진짜 날개가 있더라"며 "결혼 전에 남편은 제가 공 씨라 '미스 볼'이라고 저장했다"고 말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월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공효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비혼주의를 고집했던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월 가수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공효진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묻자 "결혼할 사람을 알아본다고 하지 않나. 정말 그런 것 같다. 나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더라"고 털어놨다.
공효진은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기 쉽지 않다. 사람들이 보통 '나는 부지런하고 운동도 잘하고 일도 잘해'라고 생각하지 않나. 근데 남편을 보면서 나보다 더 괜찮은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공효진의 휴대폰에 저장된 케빈오의 애칭은 '마이 엔젤'이라고. 공효진은 "케빈의 미국 가족들도 닭살스럽다고 놀린다. 저는 날개를 정말 봤다. 진짜 날개가 있더라"며 "결혼 전에 남편은 제가 공 씨라 '미스 볼'이라고 저장했다"고 말해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한국계 미국인 케빈오는 지난 2일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공효진과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현역 입대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데이트 딱 걸렸네? 이나은 이강인 선긋기→효민 황의조 결별, 새해 연 ★ 열애설 [스타와치]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혜리, 시상식서 뭘 입었길래? “걷질 못하겠어” 뒤늦게 토로한 고충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아리따운 女와 동행” 이강인 발리 목격담→이나은 사진 삭제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