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응급실' 샘플링이라니…첫사랑 향수 자극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새 싱글 '러브 원원나인(Love 119)'으로 듣는 이들의 첫사랑 향수를 자극한다.
지난 2일 '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메일 박스' 프로모션 페이지 속 BGM으로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일부 공개되어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라이즈는 4일 오후 8시 유튜브, 틱톡, 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프리뷰' 생방송을 통해 새 싱글에 대해 미리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새 싱글 '러브 원원나인(Love 119)'으로 듣는 이들의 첫사랑 향수를 자극한다.
신곡 'Love 119'은 2005년 발표된 밴드 이지(izi)의 히트곡 '응급실'을 샘플링한 곡이다. 첫사랑의 감정을 응급 상황에 빗대어 라이즈만의 트렌디한 색깔로 재해석, 새로움과 익숙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만큼, 라이즈 독자적 음악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다.
'Love 119'은 감미로운 피아노 리프와 비트감 있는 드럼 라인이 대비되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댄스 장르다. 지난 2일 '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메일 박스' 프로모션 페이지 속 BGM으로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일부 공개되어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라이즈는 4일 오후 8시 유튜브, 틱톡, 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라이즈 러브 원원나인 프리뷰' 생방송을 통해 새 싱글에 대해 미리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Love 119' 하이라이트 음원 및 포인트 안무 맛보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신곡 관련 토크와 함께 2024년 활동의 포문을 여는 시점인 만큼, 작년의 주요 뉴스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 스포일러도 들려줄 예정이다.
라이즈 싱글 'Love 119'은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내가 부자가 될 사주인가…2024년 신년운세 확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선수들 대단하네" 폭풍 성장…러브콜 쏟아진 e스포츠
- "투자자들 짐 싸 들고 떠났다"…잘 나가던 홍콩의 '굴욕'
- '몸값 1조' 대어들 몰려온다…올해 분위기 확 달라진 이유
- "이 정도일 줄 몰랐죠"…지켜주고 싶던 소년 안지호의 성장 [인터뷰+]
- 라이즈 쇼타로·원빈, 'Love 119' 퍼포먼스 제작 참여
- "은행원 연봉의 4배, 한 달에 벌어요"…'300만 유튜버' 고백
- 이재명 조롱한 정유라 "아이고 나 죽는다, 헬기 태워주세요"
- 나경원 "이준석, 노원 공천 줄 것 같으니 튀어 나가더라"
- "이 정도일 줄 몰랐죠"…지켜주고 싶던 소년 안지호의 성장 [인터뷰+]
- "끔찍한 공포"…英 런던아이, 강풍에 천장 비상문 뜯겨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