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모으기’ 시작하고 새해 용돈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새해를 맞아 '주식 모으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 누구나 오는 2월 27일까지 '주식 모으기'를 시작하면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0회 이상 주식을 모으면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 기회가 추가로 주어져 최대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새해를 맞아 ‘주식 모으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 누구나 오는 2월 27일까지 ‘주식 모으기’를 시작하면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별도 이벤트 신청 절차 없이 ‘주식 모으기’에서 투자 주기를 자유롭게 선택해 1000원 이상 국내외 주식에 투자하면 된다.
리워드는 최소 500원부터 최대 100만 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사용자는 리워드 지급 알림톡이나 ‘주식 모으기’ 서비스 내 ‘받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리워드는 사용자의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 혜택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10회 이상 주식을 모으면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 기회가 추가로 주어져 최대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새해맞이 ‘주식 모으기’ 이벤트 혜택은 3일부터 2월 27일 오후 10시까지 ‘주식 모으기’를 통해 모으기를 신규 설정해 체결한 건들에 한해 적용된다. 미국 주식을 모으는 경우 신규 설정한 모으기로 2월 28일에 체결되는 주문 내역까지 포함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새해를 맞이해 부담 없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주식 모으기’를 이용하고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는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나머지 867억원은?
- 낙서 없앤 경복궁 담벼락 오늘 공개…복구 비용 청구한다
- "'한국식 노래방'서 성매매"...아르헨서 체포한 한인들 사진 공개
- 또 '미안해'하고 말건가요? [그해 오늘]
- “최대 50% 돌려줍니다” 파격 혜택…600兆 시장 뺏길라
- 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 없는 버터 맥주? 논란 이후 첨가"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에 잠적한 남자친구, 사망" 트라우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