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원은 천재다"…독감에도 섬세한 보컬·감정선 '완벽 무대'(유니버스 티켓)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 임서원, 나루미, 코토코가 포지션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8화에서는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유닛 포지션 경연이 펼쳐졌다.
임서원, 방윤하, 김수진, 엘리시아를 비롯해 이선우, 젤리 당카, 이후란, 진현주 등은 보컬 유닛으로 뭉쳐 워너원 '뷰티풀'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유니버스 티켓' 임서원, 나루미, 코토코가 포지션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8화에서는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유닛 포지션 경연이 펼쳐졌다.
유닛 스테이션 각 포지션 별 승급자는 단 한 명으로, 참가자들은 포지션 1등이 되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먼저 비주얼 팀(나나, 코토코, 요나, 가비, 황시은, 오윤아, 김수민, 권은형)은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로 무대를 꾸몄다.
프로듀서는 "비주얼을 어떻게 기억에 남게 하는지가 중요하다"며 비주얼 포지션의 끼를 강조했고, 자신의 파트를 제대로 살린 코토코, 나나, 김수민 등이 칭찬을 받았다.
유니콘 윤하와 김세정은 "코토코는 타고났다. 아이돌 같다. 혼을 빼놓았다", "나나와 코토코는 예상대로 잘 어울렸고, 김수민은 '끼를 보여줄 수 있구나'라는 걸 느끼게 해준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비주얼 팀의 승급자로 코토코를 선택, 코토코는 최종 I 등급으로 승급했다.
퍼포먼스 유닛은 있지 '로꼬'를 선보였다. 원곡에 각종 고난이도 기술이 추가된 가운데 나루미, 니지, 제이라, 구교련, 유리, 배예람, 배하람, 전진영 등은 각각 킬링 포인트를 살리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었다.
효연은 팀의 전체적인 합을 칭찬한 후 "니지는 13살인데 몸 쓰는 게 남다르다. 타고나게 춤을 잘 춘다. 나루미는 긴팔을 돋보이게 춤을 춘다. 선이 너무 예쁘고 파워 넘치고 표정 연기까지 잘해서 멋있다"고 평가했다.
독무 파트를 훌륭하게 소화한 나루미와 중간평가에서 승급 예상자로 선정된 니지가 각축을 벌인 결과, 퍼포먼스 유닛의 최종 승급자는 나루미가 선정됐으며 나루미는 최종 I 등급으로 한 단계 올라섰다.
임서원, 방윤하, 김수진, 엘리시아를 비롯해 이선우, 젤리 당카, 이후란, 진현주 등은 보컬 유닛으로 뭉쳐 워너원 '뷰티풀' 무대를 선보였다.
그동안 메인보컬 감으로 주목받았던 실력파 멤버들이었지만 연습 과정은 쉽지 않았다. 프로듀서는 "이번 노래는 발라드라 지금까지 했던 퍼포먼스 곡보다 자세하게 들릴 것"이라고 조언했고, 임서원은 A형 독감으로 3일 차에 겨우 첫 연습에 합류했다.
하지만 마음을 다잡고 적극적으로 연습에 임한 덕분에 임서원은 섬세한 가창력과 감정선을 드러내 "천재다", "어디서 이런 한이 나오지?"라는 칭찬을 받았다. 김세정은 "중심을 잘 잡아줘서 이 노래가 단단하게 유지가 됐다"며 승급자로 임서원을 꼽았다. 임서원은 R 등급으로 승급, 높은 등급을 가진 참가자 중 한 명이 되면서 데뷔권에 다가섰다.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프리즘(PRISM) 등급 중 P 등급에 도달한 최종 8인이 데뷔, 2년 6개월 동안 '유니버스 티켓' 공동제작사 F&F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한다. 이후 협의에 따라 2년 연장 계약이 가능하다. SBS '유니버스 티켓'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상간남 피소 사실이었다…소속사 "소장 받아, 오해 소지 有"[공식] - SPOTV NEWS
- 故이선균 명예 지킨다…소속사 "악의적 보도 유감, 허위 기사 고소"[종합] - SPOTV NEWS
- 전현무X한혜진, '환승연애' 동반 출연하나 "둘 다 동의"('강심장VS') - SPOTV NEWS
- "이강인 옆 아리따운 女"…발리 목격담에 이나은 휴가사진 삭제 '재조명'[이슈S] - SPOTV NEWS
- 피프티 前멤버 3인, 새 소속사 찾고 '통수돌' 낙인 벗는 꿈 이룰까[초점S] - SPOTV NEWS
- 탁재훈 "이혼 사유가 내 바람? 절대 아니다" 9년째 루머에 발끈('찐경규') - SPOTV NEWS
- 김새롬 "최근 결별, 재혼 원해 혼자 신부수업 중"('강심장VS') - SPOTV NEWS
- 블랙핑크 리사,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위…정치인도 제쳤다 - SPOTV NEWS
- "2부만으로도 재밌다" '외계+인2' 반전으로 새해 포문 열까[종합] - SPOTV NEWS
- 양재진, 'D.P' 신승호 만났다…"조커, 돈 주고 펌했을리 없다" 폭소 리뷰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