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일상 속 그리움 녹인 무드...신곡 궁금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신곡 '스테이 포 어 나이트'(Stay for a night)의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3일과 4일 0시 샤이니 각종 SNS를 통해 새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오픈했다.
민호의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로우파이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드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민호의 담담한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호는 지난 3일과 4일 0시 샤이니 각종 SNS를 통해 새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오픈했다.
민호의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는 로우파이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드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민호의 담담한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민호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테이 포 어 나이트’를 공개하고, 6~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2024 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콘 <멀티 체이스>’(2024 BEST CHOI’s MINHO FAN-CON <Multi-Chase>)를 개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CM, 14일 데뷔 20주년 앨범 발매...조영수와 15년만 재회
- 있지, ‘언터쳐블’ MV 티저 공개...물오른 비주얼+유려한 군무
- 디즈니 ‘위시’ 개봉 첫날 1위, 11만 동원[MK박스오피스]
- 박보영, 서울시 어린이병원에 2천만원 기부…11년째 선행
- 홍자, 미스틱스토리와 계약 종료 “새롭게 만들어갈 앞날 응원”
- ‘슈돌’ 측 “강경준 기촬영분無, 상간남 피소 해결 후 촬영 논의”(공식)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세작’ 조정석 vs 최대훈, 왕좌 둘러싼 형제의 난
- 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맥주 논란 제기, 이후 버터 첨가” [전문]
- 지상파 넘은 종편…신년 주목해야 할 ‘이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