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신년맞이 프로그램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은 새해를 맞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년맞이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이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제주 아틀리에, △윈터 힐링 모먼츠 & 리틀 아티스트 △선라이즈 요트 투어 등 투숙객 대상의 체험 프로그램과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이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은 △제주 아틀리에, △윈터 힐링 모먼츠 & 리틀 아티스트 △선라이즈 요트 투어 등 투숙객 대상의 체험 프로그램과 신년 객실 패키지 ‘위시 컴 트루’다.
‘제주 아틀리에’는 도내 공방 작가들에게는 호텔내 작품 전시로 공방을 소개할 수 기회를 제공하고 투숙객들에게는 작가와 함께하는 크래프트 체험의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달부터는 새해 콘셉트로 공방 체험을 운영한다. 금·토·일요일에는 올해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손글씨로 적으며 다짐하는 ‘캘리그래피 체험’, 월·수요일에는 겨울 제주의 매력을 담아 동백꽃 모티브의 팔찌를 만드는 ‘비즈 공예 체험’이 진행된다.
매주 화·목·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인 ‘리틀 아티스트’도 진행된다. ‘리틀 아티스트’는 아이들이 화가 복장을 하고 꼬마 화가가 되어 새해 청룡이 된 신라베어를 색칠하는 이벤트다. 리틀 아티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는 차, 다과와 함께 ‘윈터 힐링 모먼츠’를 즐길 수 있다.
중문 바다 위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선라이즈 요트 투어’도 진행된다. 선라이즈 요트 투어는 매주 월·토요일 오전 7시 호텔에서 출발해 한 시간 반 가량 소요되며, 아름다운 일출과 중문 해변의 절경을 관람할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더불어 새해 여행객을 위한 ‘위시 컴 트루’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객실(2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기준 2회) △선라이즈 요트 투어(2인) 외에도 새해 소망 문구를 작가가 직접 캘리그래피 작품으로 제공하는 △새해 소망 캘리그라피(1회) △캘리그래피 작품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해 캔버스 액자로 증정하는 위시 컴 트루 포토(1회) 혜택도 포함된다.
오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8일까지 한시적으로 제주신라호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나머지 867억원은?
- 낙서 없앤 경복궁 담벼락 오늘 공개…복구 비용 청구한다
- "'한국식 노래방'서 성매매"...아르헨서 체포한 한인들 사진 공개
- 또 '미안해'하고 말건가요? [그해 오늘]
- “최대 50% 돌려줍니다” 파격 혜택…600兆 시장 뺏길라
- 어반자카파 박용인 "버터 없는 버터 맥주? 논란 이후 첨가"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고딩엄빠4' 신여진 "임신 6개월에 잠적한 남자친구, 사망" 트라우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