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포항, K리그2 베스트 11 공격수 조르지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스틸러스가 충북청주 FC로부터 K리그2 베스트 11 공격수 조르지(Jorge Luiz Barbosa Teixeira)를 영입했다.
조르지는 190㎝ 84㎏의 강력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타점 높은 공격을 선보인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조르지는 2023 K리그2 베스트 11 공격수 부문의 수상자로 자리매김했다.
K리그2 정상급 공격수 조르지의 합류로 포항은 최전방에 무게감을 더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충북청주 FC로부터 K리그2 베스트 11 공격수 조르지(Jorge Luiz Barbosa Teixeira)를 영입했다.
조르지는 190㎝ 84㎏의 강력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타점 높은 공격을 선보인다. 큰 키에도 불구하고 역습과 같은 공간 침투 상황에서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찬스가 왔을 때 결정력도 준수하다.
조르지는 지난해 리그 마지막 라운드에서 부산 아이파크를 상대로 극적인 바이시클킥 동점 골을 성공시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 시즌 창단 첫해를 보낸 충북청주에서 K리그2 34경기에 출장해 13득점 2도움을 기록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조르지는 2023 K리그2 베스트 11 공격수 부문의 수상자로 자리매김했다. K리그2 정상급 공격수 조르지의 합류로 포항은 최전방에 무게감을 더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3일 포항 선수단은 코칭 스태프와 선수 간 상견례를 가지며 새 시즌 준비를 시작했다. 오는 8일 베트남 하노이로 전지훈련을 떠나기 전까지 포항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손발을 맞출 예정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11 현장] BE. !CON 어워드, 올해의 인물 ‘갓정효’와 함께한 위대한 첫 걸음 - Best Eleven
- [오피셜] 카타르 아시안컵 우승 도전하는 팀 클린스만, 26명 최종 엔트리 발표 - Best Eleven
- [b11 현장] 클린스만 감독의 출사표, “우리는 우승할 수 있다. 일본, 결승에서 만나자” - Best Eleve
- 에이스 잃은 일본… 데 제르비 감독, “미토마는 아시안컵 못 뛴다”, 4~6주간 재활 필요 - Best Elev
- [b11 현장] 새 시즌 전지훈련 앞둔 울산, 그런데 주전 수비진에 골키퍼까지 없다 - Best Ele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