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렸다, 맨유 카세미루 마르티네스 훈련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디어 희소식이 들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 3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세미루,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캐링턴의 풀 트레이닝에 복귀했다"고 발표했다.
마르티네스는 지난 9월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카세미루는 지난 11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후 재활하고 있었다.
마르티네스, 카세미루의 복귀로 맨유가 반등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드디어 희소식이 들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 3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세미루,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캐링턴의 풀 트레이닝에 복귀했다"고 발표했다.
두 선수 모두 장기 부상으로 이탈했다. 마르티네스는 지난 9월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카세미루는 지난 11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후 재활하고 있었다.
후방 빌드업을 강조하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전술에서 발밑이 뛰어난 왼발 센터백 마르티네스는 그 어떤 선수보다도 중요했다. 왼발 센터백이 사라지면서 텐 하흐 감독은 풀백 루크 쇼를 센터백에 두는 등 궁여지책을 쓰기도 했다.
카세미루 역시 월드 클래스 수비형 미드필더로서 팀의 척추를 지탱해야 했던 선수다. 이번 시즌 들어 하락세가 보였지만, 그의 유무가 경기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선수다.
이번 시즌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시대 들어 최악의 부진을 겪고 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는 조 최하위로 일찌감치 탈락했고, 리그에서도 리그 20경기 10승 1무 9패 승점 31점으로 리그 8위에 그치고 있다.
마르티네스, 카세미루의 복귀로 맨유가 반등에 성공할지 주목된다.(자료사진=리산드로 마르티네스, 카세미루)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BTS RM-손흥민 ‘피식쇼’ 나오는데 ‘라스’는 안 나와” 버럭
- ‘새해 첫 골’ 손흥민 英언론 평점8 호평
- ‘손흥민 12호골’ 토트넘, 결정력 문제 본머스에 3-1 승리
- 손흥민 2024년 신정 축포, 리그 12호골 폭발(진행중)
- ‘손흥민 아깝다 1대1’ 토트넘, 본머스에 전반 1-0 리드(진행중)
- 손흥민 선발+연속 공격P 조준, 토트넘 본머스전 라인업
- 설영우 “손흥민X이강인과 쓰리샷 이후 욕 많이 먹어”(전참시)
- 5호 도움 손흥민 향한 혹평 “전반전 임팩트 없어”
- 패배 후 손흥민 “실망스러운 경기력, 마지막 15분처럼 뛰어야”
- ‘손흥민 5호 도움’ 수비 붕괴 토트넘, 브라이튼 원정서 2-4 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