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업그레이드 된 ‘신규 디자인 상품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젊고 트렌디함을 앞세워 성장세를 기록 중인 오프라인 점포 리뉴얼 전략을 상품권에도 활용하며, 디자인부터 보안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규 상품권을 론칭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2024년 새해를 맞아 보다 젊고 트렌디해진 홈플러스의 이미지를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확 달라진 신규 디자인 상품권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변신한 홈플러스 상품권과 함께 새해에도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안성도 한층 강화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홈플러스가 젊고 트렌디함을 앞세워 성장세를 기록 중인 오프라인 점포 리뉴얼 전략을 상품권에도 활용하며, 디자인부터 보안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규 상품권을 론칭한다.
홈플러스는 초대형 식품 매장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 오픈과 고객 맞춤형 배송 등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필두로 젊은 고객 유입에 성공하며,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해왔다. 이에 힘입어 2001년부터 약 23년간 사용해온 기존 상품권에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 신규 디자인 적용을 비롯해 보안성 강화, 다양한 사용처 등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신규 디자인 상품권은 △3000원 △5000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등 6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용처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사용처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2024년 새해를 맞아 보다 젊고 트렌디해진 홈플러스의 이미지를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확 달라진 신규 디자인 상품권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새롭게 변신한 홈플러스 상품권과 함께 새해에도 즐거운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신규 디자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이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설 연휴를 맞아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상품권을 최대 3.5% 추가 증정한다. 한편, 홈플러스가 발행한 기존 상품권 역시 관련 제휴처에서 제한 없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협박녀 얼굴 공개".. 사이다 날리는 참교육 유튜버가 위험한 이유
- 낙서 없앤 경복궁 담벼락 오늘 공개…복구 비용 청구한다
- 또 '미안해'하고 말건가요? [그해 오늘]
- 태영건설, 연내 완공 사업장만 41곳…무리한 수주확장 발목
- “최대 50% 돌려줍니다” 파격 혜택…600兆 시장 뺏길라
- “출근길 목도리·장갑 준비”…아침 영하 8도[오늘날씨]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나영석 PD "대한민국 예능 PD들에 경고, 10명 이상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