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기 광수·영자 벌써 커플 확정?..귓속말 데이트서 위기 봉착('나는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기 광수와 영자가 무난히 커플이 되는가 싶더니 위기를 만났다.
광수와 영자는 끊임없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다음 날 오전, 광수는 영자를 만나기 위해 여자 숙소를 찾았다.
하지만 광수는 현숙과, 영자는 영호와 랜덤데이트를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18기 광수와 영자가 무난히 커플이 되는가 싶더니 위기를 만났다.
3일 방송한 ENA '나는 SOLO'에서는 18기 솔로나라가 계속 이어졌다. 광수와 영자는 끊임없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나타냈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영자는 곧장 숙면을 취하기 시작했고 다음 날 아침에도 대화를 이어갔다.
다음 날 오전, 광수는 영자를 만나기 위해 여자 숙소를 찾았다. 영자는 광수를 위해 달걀과 영양제를 챙겨줬고, 광수는 "영자님의 저녁 시간을 예약하고 싶다"라며 직진했다. 영자는 "오늘은 늦잠을 자는 한이 있더라도 밤 12시를 넘기겠다"고 약속했고, 광수는 "신데렐라는 12시가 넘으면 바뀌지만, 영자님은 12시가 넘어도 영자님!"이라며 '핑크빛 애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광수는 현숙과, 영자는 영호와 랜덤데이트를 하게 됐다. 이후 예고편에서 영자가 영호에게 호감을 느끼는 듯한 장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위기 후 사람 극명히 갈려, 내 라인이었던 사람들 욕 안 하면 다행” ('개세모')
- 이선균 다음 타겟은 전혜진이었나..“번호 알고 있어” (연예뒤통령)
- '강원래♥' 김송, 이번엔 광대수술 “찐감자 얼굴에 남편·아들 빵빵터져”
- “못 걸어” 혜리, 너무 타이트한 시상식 드레스 어쩌나..고충 토로
- 미르 “연예인병 세게 와 여친에 현금 선물…바닥 가면 완치 된다” ('꽃밭병동')[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