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 새해맞이 동작구·동대문구 신년인사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동작구청과 동대문구청을 연이어 방문해 자치구 주요인사 및 지역주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새해인사를 나눈다.
먼저, 오 시장은 오전 10시 동작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2024 동작구 신년인사회'에서 박일하 동작구청장, 관내 기관장을 비롯해 500여명의 지역주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동작구와 함께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한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해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동작구청과 동대문구청을 연이어 방문해 자치구 주요인사 및 지역주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새해인사를 나눈다.
‘2024 동작구 신년인사회’는 주요내빈 합동세배, 새해덕담, 구청장 구정 현황보고, 2024년 서울시 예산편성 및 시정운영 방향 발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한다.
이어 오후 3시에는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을 찾아,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유관기관장, 지역주민 등 약 1000여 명과 동대문구의 새해 소망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의 시정 철학을 소개한다.
동대문구 신년인사회는 새해 소망 동영상 시청, 구청장 신년사, 2024년 서울시 예산편성 및 시정운영 방향 발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한다.
이날 동작구, 동대문구에서 열리는 자치구 신년인사회는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서울’을 통해 생중계한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흉기 습격범…文평산마을 인근 울산역도 갔다
- "난방비 아끼려다"...숨진 노부부 안방에서 발견된 매트 2장
- "협박녀 얼굴 공개".. 사이다 날리는 참교육 유튜버가 위험한 이유
- 낙서 없앤 경복궁 담벼락 오늘 공개…복구 비용 청구한다
- 또 '미안해'하고 말건가요? [그해 오늘]
- 태영건설, 연내 완공 사업장만 41곳…무리한 수주확장 발목
- “최대 50% 돌려줍니다” 파격 혜택…600兆 시장 뺏길라
- “출근길 목도리·장갑 준비”…아침 영하 8도[오늘날씨]
- “故이선균 협박녀는 배우 출신”…영화 출연작은 ‘재앙의 시작’
- 나영석 PD "대한민국 예능 PD들에 경고, 10명 이상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