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미런 스미스, 척추 지압사 샤넬 라움과 결혼

2024. 1. 4. 0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V 골프에서 활약중인 캐머런 스미스(호주)가 여자 친구인 샤넬 라움과 결혼했다.

스미스는 지난 달 30일 고향인 호주 퀸즈랜드주 브리즈번의 세인트 스테판 성당에서 척추 지압사인 샤넬과 결혼식을 올렸다.

스미스는 샤넬과 교제하면서 2022년 가장 큰 성공을 거뒀다.

당시 세계랭킹 2위까지 도약한 스미스는 페덱스컵 최종전인 투어챔피언십을 마친 후 사우디 국부펀드의 후원을 받는 LIV 골프로 전격 이적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인 샤넬 라움과 결혼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에 나선 캐머런 스미스. [출처=X]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근양 기자] LIV 골프에서 활약중인 캐머런 스미스(호주)가 여자 친구인 샤넬 라움과 결혼했다.

스미스는 지난 달 30일 고향인 호주 퀸즈랜드주 브리즈번의 세인트 스테판 성당에서 척추 지압사인 샤넬과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지난 2022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 때 함께 등장하는 등 오랜 시간 교제해왔다.

스미스는 샤넬과 교제하면서 2022년 가장 큰 성공을 거뒀다. 개막전인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우승부터 플레이어스챔피언십, 디오픈에서 정상에 올랐다.

당시 세계랭킹 2위까지 도약한 스미스는 페덱스컵 최종전인 투어챔피언십을 마친 후 사우디 국부펀드의 후원을 받는 LIV 골프로 전격 이적했다. 스미스는 LIV 골프에서 19개 대회를 치르면서 3승에 톱5 8번을 기록중이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