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 그대로 4㎏ 감량” 김형일, 닭가슴살 셰이크 공개 (퍼펙트)[결정적장면]

유경상 2024. 1. 4.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형일이 아침 건강 식단을 공개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김형일(63세) 한복희(58세) 부부가 출연했다.

김형일은 50대 중후반에 찍은 멋진 초콜릿 복근 사진을 공개한 뒤에 다시 한 번 몸을 만들어 사진 촬영을 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형일은 아침 건강 식단으로 곡물가루, 단백질 파우더, 견과류, 바나나, 우유, 닭가슴살을 넣은 셰이크를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김형일이 아침 건강 식단을 공개했다.

1월 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김형일(63세) 한복희(58세) 부부가 출연했다.

김형일은 50대 중후반에 찍은 멋진 초콜릿 복근 사진을 공개한 뒤에 다시 한 번 몸을 만들어 사진 촬영을 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형일은 아침 건강 식단으로 곡물가루, 단백질 파우더, 견과류, 바나나, 우유, 닭가슴살을 넣은 셰이크를 만들었다.

매일 아침 셰이크를 먹는다고. 현영이 “무슨 맛이냐”고 묻자 김형일은 “닭맛”이라고 답했다. 이성미는 “너무 오버다. 많이 집어넣었다. 저 나이에는 씹어서 침이 나오고 제 구실을 해 그게 소화를 해야 한다”고 반대했다.

이에 김형일은 “완벽하게 갈지 않는다. 견과류는 다 안 갈린다”며 씹을 게 있다고 반박했다. 또 김형일은 “체성분 검사를 했다. 몸무게는 6개월 전보다 4kg 빠졌는데 근육량은 그대로”라고 음료의 효과를 강조했다.

그렇게 음료를 마신 김형일은 바로 설거지를 했고 이성미는 “설거지한다. 깔끔하다. 바로 치운다”고 감탄했다. 김형일은 “저는 먹고 나면 바로 치운다”고 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